review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 후기

두영~it 2021. 3. 6. 13:48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 후기

신상 출시 편스토랑 22회 차 우승 상품
2021년 3월 5일(금) 밤 09시 40분

22회 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은 도시락을 주제로 오윤아의 민이 도시락, 이유리의 꿀마늘 찹스테이크 도시락, 류수영의 돈파육 도시락, 이영자 오색리조또 도시락이 대결을 펼쳤는데 최종 우승은 이영자의 오색 리조또가 차지했다.

 

이영자 오색리조또는 크림 베이스 리조또에 달걀, 브로콜리, 소고기, 날치알 등을 넣어서 다양한 색감의 리조또다. 이영자는 방송에서 오색 리조또 도시락을 만들어 서울 의료원을 방문해서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가격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 가격 11,900원
총 내용량 831g (간편 식품 4,900원)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제품

편스토랑 우승상품 이영자 오색리조또는 간편식품과 밀키트 제품(이영자 트러플오색리조또),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 내용물이 조금 다르다.

간편식품은 방송에 나온 것처럼 달걀, 소고기, 브로콜리, 날치알 등이 들어가 있는 형태로 출시되었고, 밀키트 제품은 트러플이 들어간 오색 리조또로 만들어졌다. 새송이 버섯,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브로콜리,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다.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 구성품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구성품

햇반, 올리브오일, 베이컨, 버섯, 브로콜리, 허브솔트, 슈레드치즈, 슬라이스 치즈, 트러플 향미유, 크림소스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 조리 방법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조리 방법1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조리 방법2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조리 방법3

1. 팬을 중불로 1분간 예열한 뒤, 올리브 오일, 베이컨, 버섯, 브로콜리, 허브솔트 1/2을 넣고 3분간 강불에서 볶아준 뒤 그릇에 옮겨 담는다.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조리 방법4

2. 팬에 밥과 물 100ml(종이컵 반 컵), 허브솔트 1/2을 넣고 잘 풀어준 다음 슈레드치즈 1/2, 크림소스를 넣고 중불에서 3분간 볶아준다. (밥은 따로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고 그대로 조리한다.)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조리 방법5

3. 그릇에 리조또를 담고 슬라이스 치즈와 볶아 놓은 재료를 올린 뒤, 나머지 슈레드 치즈, 트러플 향미유를 뿌려서 완성한다.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 후기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 후기

트러플과 버섯향이 어울려 고급스럽고, 아가들도 좋아할 것 같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리조또다. 오이김치랑 곁들여 먹었다.

 

두툼한 베이컨이 마음에 들었다. 마치 얇은 삼겹살 같은 두께였고, 식감도 좋았다.

 

리조또는 개인 취향이 많은 들어가는 메뉴 중 하나다. 리조또를 제대로 요리하기 위해서는 생쌀을 볶아 만드는데, 이렇게 해야 밥의 식감이 좋기 때문이다. 하지만 밥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 입맛에는 살짝 설익었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다. 그래서 간편하게 판매하는 곳에 가보면 생쌀이 아닌 밥에 크림소스를 넣어 리조또를 만드는 경우도 많다.

 

 

 

크림소스의 농도 역시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진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리조또인데, 이영자 트러플 오색리조또 밀키트는 대중적인 맛에 포인트를 둔 것 같다. 그래서 넘나도 익숙한 맛이라는 것. 평범한 리조또에 트러플 향을 가미한 느낌이다. 

편스토랑 오윤아 오짬어묵바 후기

편스토랑 류수영 치치닭 밀키트 후기

이유리 빨간밥 후기

이경규 복돼지라면(복돼지면) 후기

편스토랑 김재원 표고샤(명작 표고샤) 후기

편스토랑 이영자 감자의 꿈(포테이토 드림)후기

편스토랑 오윤아 뉴트롤 솔직후기

편스토랑 완도전복감태김밥 솔직후기

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솔직후기

편스토랑 수란덮밥 솔직후기

이경규 마장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