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수란덮밥
24일 CU편의점에서 구입
가격은 4,200원
KBS2(금) 오후 9시 45분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 잘. 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요.
수란덮밥은 편스토랑의 우승 상품이었던 이경규 마장면 후기 이후로 두 번째로 구입한 제품이에요. 편의점 상품 특성상 방송을 통해 소개되었던 메뉴 하고는 조금 다르다 보니 사실 큰 기대는 안 하고 구입했던 솔직한 후기이니 참고해주세요.
● 편스토랑 수란덮밥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참고해주세요.
● 편스토랑 수란덮밥 원재료명 참고해주시고, 영양정보를 확인해보니 하루 나트륨 섭취 권고량이 2000mg인 것을 감안하면 나트륨 함량이 라면 수프의 나트륨과 거의 맞먹는 수준이네요. 와... 암튼,, 참고해주세요.
뚜껑을 열면 편스토랑 수란덮밥의 구성은 (행복한 백미밥, 덮밥소스, 생와사비 소스, 수란, 플라스틱 숟가락)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 사용을 가급적 안 하는 편이라 밥은 그냥 따뜻한 집밥을 사용했고요.
덮밥소스만 끓는 물에 살짝 끓여주었어요. (참고로 콩이 들어간 잡곡밥입니다.)
그런데 소스는 정말 짜장 소스 같은 느낌이었고, 냄새도 짜장 냄새 같았어요.
밥 위에 덮밥소스를 넣고 잘 섞어주면 되는데요.
잘 섞인 덮밥 한쪽에 수란을 넣고 조금씩 섞어가면서 기호에 따라 별첨 된 와사비를 넣어 먹으라고 되어 있었지만, 저는 생와사비 소스, 수란, 모두 넣어서 섞어버렸습니다. 왜냐면 후기를 보면 느끼하기도 하고.. 비리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방송에서처럼 구성품을 낙지로 밀봉해서 넣었다면 저 가격으로는 타산이 안 맞았을까요...
편스토랑 수란덮밥의 원재료 중 오징어는 왜 소스에 장조림처럼 넣었는지 모르겠지만요. 역시 식감도 그닥 추천할 만한 맛은 아니었고요. 억지로.. 억지로.. 맛을 음미해보자면 유자향도 살짝 있고, 생와사비 소스 때문인지 느끼한 맛은 전혀 없었어요.
달달하고 짭조름한 간장 맛이 느껴지는 게, 이정현 언니의 만능간장을 직접 먹어본 건 아니지만, 대략 어떤 맛일지.. 감은 옵니다. 직접 만드신 만능달걀장 덮밥과 만능달걀장 파스타는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관련글
- 정보가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