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16

검은태양 백모사, 장천우(정문성) 정체

검은태양 백모사, 장천우(정문성) 정체 인물들의 관계와 스토리가 갈수록 더 궁금해지는 드라마 검은태양이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하고 있다. 이런 첩보물 드라마는 긴장감을 담당하는 최종 빌런의 역할이 가장 중요한데 드디어 검은태양 4회에서 잠깐 얼굴을 드러냈다. 검은태양 백모사의 정체, 그리고 특별출연을 예고한 배우 정문성이 맡은 장천우에 대해 알아보자. GOGO!! 검은태양 백모사 백모사가 처음 언급된 장면은 검은태양 3회 린웨이(옥자연)를 만나면서다. 린웨이는 중국 국가안전부 요원이고 지금은 주중한국대사관 직원으로 파견되어 한국에 머물고 있다. 과거 작전 수행 중 목숨을 잃을 위기 상황에서 우연히 한지혁의 도움을 받아 살 수 있었고 그 이후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한지혁은 화..

드라마 or 영화 2021.09.30

화천대유 뜻 천화동인 곽상도

화천대유 뜻 천화동인 곽상도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가장 이슈가 된 말은 화천대유, 천화동인이다. 둘 다 마치 사자성어 같아서 추석 인사로 쓰는 덕담처럼 보이지만 몇 천억 대의 특혜 의혹이 있는 사건에 관련된 말이다. 화천대유 뜻 천화동인 곽상도 등이 왜 이슈인지 알기 쉽게 정리해보자. 화천대유 뜻 일단 화천대유, 천화동인의 사전적 의미는 아주 좋은 뜻이다. 화천대유 火天大有 - 주역의 64괘 중에 하나에서 따온 말로 태양이 온 천하를 비춰 크게 얻는다라는 뜻이다. 천화동인 天火同人 - 역시 주역에서 따온 말로 같은 뜻을 지닌 사람들이 모여 함께 간다는 의미. 사전적 의미는 이렇지만 최근 논란이 된 화천대유는 자산관리회사의 사명이다. 정식 명칭은 주식회사 화천대유 자산관리다. 화천대유 자산관리 설립일 2..

understand 2021.09.28

오징어게임 시즌2 촬영지 비하인드 스토리

오징어게임 시즌2 촬영지 비하인드 스토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인기는 여전히 진행중~ 국내 탑 10 TV 차트 1위는 당연하고 미국 탑 10 콘텐츠 부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탑 10 콘텐츠 부문은 드라마, 예능뿐 아니라 영화까지 포함된 차트이기 때문에 오징어게임의 인기를 더욱 확인시켜 주는 셈. 오늘은 오징어게임 시즌2, 시즌1 촬영지,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포스팅이다. gogo!! 캐스팅 비하인드 황동혁 감독은 평소 배우 이정재를 보면서 저렇게 잘생기고 멋진 캐릭터를 한번 망가트려보고 싶어서 기훈 역에 캐스팅했다고 한다. 실제로 이정재는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하고 멋진 역할을 많이 맡았는데 이번 오징어게임에서의 기훈은 평범하고 낙천적이면서 뭔가 겁도 많고 살짝 찌질한 캐릭터다. 근데 뭐.. ..

드라마 or 영화 2021.09.26

검은태양 김지은 (유제이 아빠 정체)

검은태양 김지은 (유제이 아빠 정체) MBC 특별기획 미니시리즈 검은태양의 시청률이 오름세를 보이며 안정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7.2%로 시작한 1회를 이어 어제 방송된 3회에서는 9.8%를 기록했다. 오늘은 극 중 한지혁의 파트너이자 천재 국정원 요원으로 등장하는 유제이 역의 배우 김지은 프로필, 그리고 극 중 유제이 아빠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자. GOGO!! :) 김지은 1993년 10월 9일생 29세 166cm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데뷔 2016년 박카스 CF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지은은 2016년 CF로 데뷔를 했다. 지금까지 드라마 8편, 영화 9편, 뮤비 11편, CF 11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드라마 검은태양을 통해 배우 김지은을 처음 본 시청자들도 ..

드라마 or 영화 2021.09.25

이태원 한남동 에어비앤비,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 솔직후기

이태원 한남동 에어비앤비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 솔직후기!! 얼마 전 다녀온 이태원 한남동 에어비앤비 솔직후기~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는 이태원의 꼭대기쯤에 위치해 있는 숙소인데, 남산뷰와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 때문인지 취향에 맞는 분들에겐 꾸준히 인기 있는 곳 같았다. 물론 내 취향도.. 반해서 예약해 버린 곳이긴 하나,, 암튼, 내돈내산 가감 없는 솔직한 후기를 정리해본다. gogo!!~ :)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 위치는 이태원 꼭대기쯤이라는 거 알았지만 솔직히 걸어 올라가긴 좋지 않은 위치에 있다. 우린 시간이 많이 남아서(체크인 오후 3시, 만난 시간 1시)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만나 여기..

review 2021.09.24

오징어게임 등장인물 (공유, 이병헌, 정호연, 이유미, 김주령)

오징어게임 등장인물 (공유, 이병헌, 정호연, 이유미, 김주령) 이정재, 박해수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이 아주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징어게임이 공개된 이후 국내 넷플릭스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오늘의 톱 10 1위에 올랐고 그 외 40여 개국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오늘은 이정재, 박해수를 비롯한 오징어게임 등장인물(공유, 이병헌, 정호연, 이유미, 김주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gogo!!~:) 오징어게임은 영화감독 황동혁이 시나리오와 감독을 맡았다. 황동혁 감독은 2007년 영화 마이 파더를 시작으로 도가니, 수상한 그녀, 남한 산성등을 연출했다. 이번 오징어게임처럼 그가 감독한 영화들 모두 시나리오를 직접 썼다. 이번 ..

드라마 or 영화 2021.09.24

검은태양 인물관계도 세계관정리

검은태양 인물관계도 세계관정리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으로 제작된 드라마 검은 태양이 9월 17일 첫 방송을 했다. 검은 태양은 국정원 최고 현장요원을 둘러싼 미스터리 액션 첩보물로, 연기 장인 남궁민이 주연을 맡아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검은 태양 인물관계도와 세계관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보자. 검은 태양 금, 토 오후 10시 12부작+스핀오프 2부작 MBC, WAVE 연출 김성용 극본 박석호 드라마 검은태양은 한 남자로부터 시작된다.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 마치 한 자루 예리하게 날이선 칼 같은 사람. 국가와 조직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그에게 예상하지 못한 사건이 발생한다. 그리고 그 사건 이후 모든 것을 잃게 된다. 기억까지도. 그 후 자신에게 일어난 사건과 관..

드라마 or 영화 2021.09.22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줄거리 (스포O)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줄거리 (스포O)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9월 17일 공개되었다. 끔찍하지만 생각보다는 볼만했고 긴장감 넘치는 구성에 9부작을 순삭 해버린 몰입도 최강의 오징어 게임은 가장 순수했던 어릴 적 추억의 놀이를 소재로 평생 구경조차 할 수 없는 천문학적인 상금이 걸려있는 서바이벌 게임, 데스 매치를 하는 설정이다.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허성태 등의 캐스팅과 놀랍게도 공유, 이병헌이 출연하는 오징어 게임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콘텐츠 1위를 하며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늘은 오징어 게임 줄거리 후기와 결말 해석 등장인물 등을 간단하게 정리해봤다. gogo!! ~:) 1. 딱지 치기 기훈은 몸이 아픈 엄마 카드를 털어 친구와 경마에 탕진하고 하나뿐인 딸 선물도 제대..

드라마 or 영화 2021.09.22

유미의 세포들 2회 줄거리 구웅과 유미의 첫만남

유미의 세포들 2회 줄거리 구웅과 유미의 첫만남 에피소드 04. 꽃축제 과거 마음에 드는 초록 원피스에 지름신이 왔던 유미는 원피스에 어울리는 샌들을 사고, 그 샌들에 어울리는 패디큐어, 거기에 어울리는 펌을 하고 예정에도 없던 푸켓 여행까지 3개월치 월급을 날려버리게 된다. 이 사건으로 패션 세포는 세포마을 감옥 독방에 수감 중이었지만 유미의 새로운 사랑을 위해 가석방으로 나오게 된다. 세포들 열일하는거 귀여움. 가슴 떨리는 데이트 당일, 패션 세포는 꾸안꾸 컨셉으로 유미를 꾸미기 시작한다. 역시나 전생에 나라를 구하진 않았어도 이쁘기는 쉽다는 PPL과 함께 한다. 우기는 휴대폰을 놓고 왔다며 다른 사람 폰을 빌려서 분수대 앞에서 만나기로 했다. 근데 뭐야.. 요즘 세상에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유미 번..

드라마 or 영화 2021.09.19

유미의 세포들 1회 줄거리

유미의 세포들 1회 줄거리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이 첫 방송을 시작했다. 웹툰 자체가 워낙 인기가 많았고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민호 등의 캐스팅, 그리고 실사와 애니메이션의 교차 편집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이 기대를 한 드라마다. 꽤 재미있게 본 유미의 세포들 1회 줄거리 리뷰를 시작해보자. 에피소드 01. 김유미 대리. 불꽃 카리스마 민호와 한 침대에서 일어난 김고은. 침대에서 키스하는 꿈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유미가 등장한다. 32살. 독립 4년 차. 마지막 연애는 3년 전. 환승이별 당함. 현재 남친 없음. 요즘 드라마는 여주인공이 일단 차이면서 시작하고 전 남친은 찐따라는 설정이 유행인 건지.. 암튼 넘어가자. 유미의 감정을 담당하는 세포들의 세상. 이성이와 감..

드라마 or 영화 2021.09.18

아이폰13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정식공개 총정리

아이폰13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정식공개 총정리 애플에서 한국시간 9월 15일 새벽 2시 아이폰13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폰13 사전예약, 출시일, 그리고 아이폰12와 달라진 스펙을 간단하게 총정리해봤다. 애플은 캘리포니아에서 애플티비,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애플워치7 등을 순서적으로 공개했다.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는 애플티비, A13 바이오닉 칩과 센서 스테이지가 들어간 새로운 아이패드, 5G 셀룰러가 적용된 아이패드 미니, 애플워치6보다 20% 화면이 커진 애플워치7 등의 다양한 이벤트 중에서도 아이폰13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을 듯하다. 아이폰13 스펙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스펙 크기 아이폰 13 미니 5.4인치 아이폰 13 6.1인치 색상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mobile (apple) 2021.09.15

위드코로나 뜻 10월부터 가능할까? 영국 위드코로나 사례

위드코로나 뜻 10월부터 가능할까? 영국 위드코로나 사례 매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네 자릿수를 넘어서고 있는 코로나 4차 대유행이 진행 중인 가운데 정부는 10월 초부터 위드 코로나를 조심스럽게 준비 중이라는 발언이 나왔다. 위드 코로나는 무슨 뜻일까? 오늘은 궁금했던 위드 코로나 뜻과 달라지는 거리두기 단계, 그리고 우리보다 앞서 위드코로나를 시행한 영국, 프랑스, 싱가포르 등의 사례를 정리해봤다. gogo!!~ :) 위드 코로나 뜻 With + corona 위드 코로나는 코로나 19 바이러스와 함께 공존하며 일상생활을 하게 되는 방역체계를 뜻한다. 전염성이 강한 질병의 경우 완전한 종식을 목표로 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지금의 코로나 바이러스는 다양한 변이를 통해 완벽한 통제가 힘들어진 상황. 그렇다 보..

understand 202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