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30

보건교사 안은영 해석 (시즌1, 2화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 해석 (시즌1, 2화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 시즌1, 2화 줄거리 해석 지하실에 있는 압지석을 열어버려서 봉인이 풀린 대왕 젤리 괴물. 학생들은 이 괴물에 현혹되어 옥상에서 뛰어내리려고 한다. 안은영은 무지개 칼과 비비탄 총으로 괴물과 맞서지만 힘이 딸린다. 이때 우연히 홍인표의 손을 잡은 안은영. 홍인표의 특별한 기운이 안은영의 능력을 충전시켜주게 된다. 젤리를 없애고 학생들을 돕기 위해 늘 능력을 써야 하는 안은영. 그리고 자신도 모르는 특별한 기운을 가지고 있는 홍은표. 그래서 앞으로 이 두 사람은 함께 사건들을 해결하고, 홍인표는 안은영의 보조배터리처럼 옆에 붙어있게 된다. 홍인표의 기운을 흡수해서 강한 한 발의 비비탄을 쏜 안은영. 대왕 젤리 괴물은 그대로 소멸하고, 알록달록한..

드라마 or 영화 2020.09.30

보건교사 안은영 해석 (시즌1, 1화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 해석 (시즌1, 1화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 시즌1, 1화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 시즌1, 1화는 안은영의 어린 시절로 시작한다. 안은영은 어릴 때부터 남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귀신같은 것을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보통 젤리의 형태로 나타나는데, 굳이 표현하자면 엑토플라즘이다.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는 살아있는 사람이나 죽은 영혼이 만들어낸 사념, 즉 엑토플라즘을 귀엽게 젤리로 표현하고 있다. 안은영은 간호학과를 졸업 후 병원에서 일했었다. 그러다 유일한 친구이자, 가족 같은 관계인 아는 언니 해수의 권유로 목련고등학교 보건 선생님으로 일하게 된다. 이 학교 학생들은 조금 특이하다. 매일 아침 "내 몸이 좋아진다"를 외치며 겨드랑이 등을 치는 운동을 하고 조금은 괴기스러울 정도로 ..

드라마 or 영화 2020.09.30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가격 후기(군대리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가격 후기(군대리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가 오늘 화제가 되었더군요. 그래서 궁금한 저희도 먹어봤어요. 밀리터리버거는 버거의 원재료들을 식판에 담아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롯데리아 신메뉴인데요. 오늘(28일) 출시가 되자마자 난리난리.. 인기쟁이가 됐네요.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가격 11번가에서 기프티콘을 미리 구매했어요. '11번가 밀리터리버거'를 검색해서 '[롯데리아] 신제품 밀리터리버거 11번가 단독 사전판매' 링크로 들어가면 주문할 수 있고요. 밀리터리버거 6,400원을 4,300원의 기프티콘으로 받을 수 있어요.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기프티콘은 문자로 오니 매장에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돼요. 밀리터리버거 세트는 매장에서 기프티콘 없이 그냥 먹을 경우 8,100원이고요. 치킨너..

review 2020.09.28

비밀의 숲 시즌2(13회 14회 줄거리+뇌피셜 해석)

비밀의 숲 시즌2 (13회 14회 줄거리+뇌피셜 해석) 비밀의 숲 시즌2 13회 줄거리 우태하와 최빛, 그리고 한조그룹 이연재 죽은 박광수 변호사는 비공식적으로 한조그룹의 일을 했다. 박광수 변호사가 죽던 그 날, 남양주에서 굉장히 중요한 일을 진행 중이었고, 그 자리에 우태하도 함께 있었다. 우태하는 죽은 박광수 변호사가 아끼던 후배. 그리고 최빛도 그 별장에 갔고, 별장 앞에서 우태하와 마주친다. 이것이 우태하, 최빛, 한조그룹 이연재가 동시에 가지고 있던 비밀이자 각자의 약점이다. 같은 시간 오주선 변호사는 동부지검장 강원철을 만나서 한조엔지니어링의 약점이 되는 자료를 넘기려고 한다. 강원철은 줄곧 한조그룹을 공격하고 있었다. 하지만 대한민국 최대 재벌그룹인 한조그룹은 만만치 않은 상대다. 이때 이..

드라마 or 영화 2020.09.28

드라마 앨리스 10회 줄거리뷰(+진겸은 살 수 있을까)

드라마 앨리스 10회 줄거리뷰 (+진겸은 살 수 있을까) 때가 오면 모든 것이 분명해진다. 시간은 진리의 아버지이다. - 타블레 - 드라마 앨리스 10회 줄거리뷰 무허가 시간여행을 한 윤태이는 몸에 붉은 반점이 생긴다. 유민혁 팀장은 시간여행자들을 위해 가지고 있던 투명한 약을 건넨다. 이 약을 먹지 않으면 태이가 위험해질 것이라고 하면서 말이다. 진겸이 자신의 아들인 것을 안 유민혁. 진겸에게는 진겸의 엄마 박선영과 자기가 친구였으며, 박선영 역시 시간여행자였고, 진겸을 낳기 위해 과거에 남았다고만 말해준다. 여기서 "내가 니 아빠다"라는 짓을 했다면 손발이 오그라들었을 듯. 윤태이는 2021년으로의 시간여행을 통해 진겸이 곧 죽게 된 다는 것을 알고, 진겸에게는 비밀로 한 채, 진겸의 죽음을 막으려고..

드라마 or 영화 2020.09.27

드라마 앨리스 9회 줄거리뷰(+선생의 정체는?)

드라마 앨리스 9회 줄거리뷰 (+선생의 정체는?) 시간은 인생의 동전이다. 네가 가진 유이한 동전이고, 그 동전을 어디에 쓸지는 너만이 결정할 수 있다. - 칼 샌드버그 - 드라마 앨리스 9회 줄거리뷰 암살자와 함께 건물 옥상에서 떨어진 윤태이는 2021년 10월로 시간여행을 하게 되는데, 2021년에서는 박진겸이 이미 죽었다고 한다. 혼란스러운 윤태이는 2021년의 석오원을 찾아가는데, 석오원은 이미 눈 앞의 윤태이가 2020년에서 시간여행을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박진겸의 죽음에 대해서도 알고 있었다. 박진겸은 예언서의 마지막 장을 찾다가 살해를 당했다고 말하며, 윤태이도 더 이상 시간여행에 관심 갖지 말라고 당부한다. 윤태이는 박진겸의 유품을 정리하던 중 USB를 발견하게 된다. 그 안에는..

드라마 or 영화 2020.09.26

편스토랑 이영자 감자의 꿈(포테이토 드림)후기

감자의 꿈(포테이토 드림) 편스토랑 이영자 감자의 꿈 후기 9월 26일 CU편의점 구입 가격은 4,700원 신상출시 편스토랑 15회 차 우승상품 25일(금) 밤 9시 45분 방송 이번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감자’를 주제로 한 15번째 메뉴 대결 우승자가 결정됐는데요. 이영자, 진성, 한다감, 함연지가 쟁쟁한 대결을 펼쳤는데, 이영자의 감자의 꿈(포테이토 드림)이 우승했고요. 이번 우승으로 이영자는 3관왕이 됐네요. 이영자의 감자의 꿈(포테이토 드림)도 오윤아 뉴트롤 때와 같이 10대 평가단으로부터 완전 몰표를 얻었는데요. 이영자는 SNS에서 요리 고수로 유명한 전수경 음악감독과 함께 감자의 꿈(포테이토 드림)을 만들었고요. 으깬 감자와 파프리카를 넣어 만든 감자 소, 스트링 치즈를 페이스트리..

review 2020.09.26

네네치킨 청양마요 후기 (+가격 맵기 칼로리)

네네치킨 청양마요 후기 (+가격 맵기 칼로리) 청양마요치킨은 9월 1일 출시된 네네치킨 9월의 신메뉴입니다. 매콤한데 알싸한 청양마요소스+아삭한 양파의 조화가 궁금해서 저희도 주문했어요. ※ 네네치킨 이벤트: 9월 한 달! 요기요에서(9월 18일~ 9월 30일까지) 모든 치킨 2,000원 할인하니 참고하세요. 네네치킨 청양마요 가격 청양마요치킨 18,000원 콜라(1.25L) 2,000원 배달료 2,000원 ---------------------------- 총 22,000원 - 2,000원 할인 20,000원 결제함 크리스피한 후라이드 치킨이 베이스로 나오고, 청양마요 소스와 슬라이스 양파는 별도 포장으로 나와요. 부먹파와 찍먹파의 취향 존중을 위한 배려가 아닐까 싶어요. 후라이드 치킨의 생명은 누가 ..

review 2020.09.25

비밀의 숲 시즌2 (11회 12회 줄거리+뇌피셜 해석)

비밀의 숲 시즌2 (11회 12회 줄거리+뇌피셜 해석) 비밀의 숲 시즌2가 종영까지 4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주면 어느 정도 윤곽이 잡힐 것 같던 서동재 검사 납치사건의 범인은 아직도 안갯속에 있는 듯하다. 비밀의 숲 시즌2 11회 줄거리 범인이 보낸 사진에서 경찰 시계가 나오자 수사국장은 세곡 지구대 관련자 모두를 호출한다. 여기서 세곡 지구대 뇌물사건의 진실이 밝혀진다. 동료 경찰 어머니의 약값 때문에 1년만 업주들에게 뒷돈을 받기로 했던 것. 백팀장은 약값이 해결된 뒤에는 돈을 받지 않았지만 나머지 팀원들은 욕심이 생겨서 계속 받았다. 서동재 검사 납치사건의 유일한 목격자가 지목한 범인은 바로 백팀장. 하지만 백팀장은 결백을 주장한다. 서동재 아내는 백팀장에게 면회를 가서 서동재를 돌려달라 ..

드라마 or 영화 2020.09.20

드라마 앨리스 8회 줄거리뷰(+고팀장이 선생일까?)

드라마 앨리스 8회 줄거리뷰 (+고팀장이 선생일까?) 인생을 살아가는 데는 오직 두 가지 방법밖에 없다. 하나는 아무것도 기적이 아닌 것처럼 살아가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인 것처럼 살아가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드라마 앨리스 8회 줄거리뷰 계속해서 암살자에게 위협을 당한 윤태이를 보호하기 위해 진겸은 자신이 예전에 살던 집을 안전가옥으로 삼고, 윤태이와 둘이서 머물게 된다. 진겸이 윤태이에게 필요한 것을 말해보라 했더니 공책 서너 장 분량을 요구하고, 태이가 직접 끓은 김치찌개는 물리학적으로 만들었는지 한입만 먹고는 바로 짜장, 짬뽕, 탕수육으로 갈아탄다. 도연은 진겸의 집에 갔다가 진겸과 윤태이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오해를 하게 된다. 그러다 같이 술 먹고 놀다가, 진겸은 ..

드라마 or 영화 2020.09.20

드라마 앨리스 7회 줄거리뷰(+진겸의 집 촬영 장소)

드라마 앨리스 7회 줄거리뷰 (+진겸의 집 촬영 장소) 미래를 신뢰하지 마라. 죽은 과거는 묻어버려라. 그리고 살아있는 현재에 행동하라. -롱펠로우- 드라마 앨리스 7회 줄거리뷰 선생의 명령을 받고 윤태이 교수를 죽이러 온 암살자는 2050년에서 온 시간여행자다. 윤태이는 미래를 위해서 죽어야 한다고 했지만, 진겸에 의해 실패하게 되고, 타임카드를 사용해서 도망친다. 2010년 박선영이 석오원을 만나서 예언서에 대해 말하는 장면이 나왔다. 그동안 석오원의 행동들, 그리고 박선영이 죽던, 붉은 달이 뜨던 날 진겸의 집 앞에 있었던 이유 등이 설명되는 장면이다. 박선영은 시간여행자들로 인해 피해를 보는 과거인들을 지키기 위해 석오원에게 예언서를 부탁한다. 예언서에는 석오원의 이름도 적혀있었다. 석오원과 박사..

드라마 or 영화 2020.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