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하트씬 수퍼파파스 피자 후기
(발렌타인데이 하트피자)
이제 피자가 질릴 때도 된 것 같지만 우린 주말에 또 피자를 주문하고야 말았다.
발렌타인데이 뭐 이런 날이 우리에겐 특별하지 않지만 파파존스에서 매년 딱 이 기간에만 판매하는 하트피자가 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30% 할인이라 주문해봤다.
파파존스
발렌타인 기간 한정 판매
하트씬 피자 3종 30% 할인은
2월 13일~ 2월 17일까지
단 5일간!!
하트씬 수퍼파파스 32,900원
할인금액 9,870원
배달료 없음.
최종금액 23,030원
파파존스 하트씬 피자는 도우 선택이 안됨.
콜라는 마켓컬리에서 구입했던
[갈바니나] 유기농 콜라 355ml (3,420원)가
있어서 주문하지 않았다.
핫소스 2개, 피클 1개, 갈릭 디핑소스 1개가 같이 오는데 갈릭 디핑소스~ 넘나 맛있다.
수퍼파파스는 파파존스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하고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이탈리안 소시지, 청피망, 양파, 양송이버섯, 블랙 올리브, 햄, 페퍼로니가 들어가 있는 피자 중 가장 기본이라는 콤비네이션이다.
마켓컬리에서 궁금해서 구입해본 콜라와 토마토 주스~ 유기농 설탕과 콜라 향 천연 향료로 만든 콜라인데, 그냥 우리나라 코카콜라가 역시 최고라는 걸 알게 됐다. 가격은 또 넘나 비싼 것..
파파존스 하트씬 수퍼파파스 피자의 크러스트는 바삭한 식감의 씬 피자라 과자같이 바삭하고 좋긴 한데 그냥 먹으면 베이컨 때문인지 좀 짠 듯한 느낌도 있었다. 디핑소스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다.
파파존스 하트씬 수퍼파파스 피자
사이드 메뉴가 따로 필요 없는 고구마 무스와 스트링 치즈~ 보통은 둘이서 피자 한판을 다 먹지 못하는데 이번엔 한판을 뚝딱 다 먹었다. 도우가 얇아서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둘이서 먹기 좋은 양이다.
하지만 우린 요즘 피자를 너무 자주 먹어서 그런지.. 질리는ㅋ 당분간 피자는 좀 자제해야겠다.
사진 by 지영
[©곰곰지영]의 글, 이미지 무단 도용 금지!!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