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r 영화

펜트하우스 시즌3 선공개 하이라이트 영상 (헤라상 남자는 주단태?) 리뷰 뇌피셜

두영~it 2021. 6. 3. 17:14

 

펜트하우스 시즌3 선공개 하이라이트 영상 리뷰 뇌피셜

헤라상 남자는 주단태?

펜트하우스 시즌3 선공개 영상이 어제(2일) 공개됐다. 아주 짧은 영상이고 또 제작진들의 속임수 편집이라 신뢰할 순 없지만, 시즌2 종영 후 스페셜 방송 때 신동엽이 "조각상이 깨지면서 그 안에 똑같이 생긴 남자가 나타난다"라고 했던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했다.

펜트하우스 시즌3는 내일(4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오늘은 선공개 영상으로 헤라상에서 쓰러져있는 남자가 주단태라고 생각하는 이유(뇌피셜 예상)를 정리해봤다.

 

 

펜트하우스 시즌3 선공개 영상 리뷰 뇌피셜1

이번 시즌3도 아마도 시즌1과 시즌2와 같이 1회때 큰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 발생 전으로 돌아가서 사건 발생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는 스토리가 될듯하다.

 

 

+펜트하우스 시즌3 선공개 영상

펜트하우스 시즌3 선공개 첫 영상은 역시 교도소다. 촬영 장소는 강철부대 촬영지로 알려진 익산 교도소 세트장이다. 입장료 없이 방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가보고 싶은데, 넘 멀다.

※오늘(3일) 공개 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맨 하단을 참고.

 


 

펜트하우스 시즌3 주단태

주단탱이는 교도소에서도 특별 대우를 받는, 교도소 펜트하우스에서 생활하게 되나 보다.

 

 

펜트하우스 시즌3 선공개 영상 주단태

샤워 중 쓰러지는 장면은 주단태 같은데, 왠지 또 주단탱이 탈옥을 하기 위해 수를 쓰는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펜트하우스 시즌3 주단태 탈옥

전에 스포된 주단태 사진을 보면 한 손에 수갑을 차고 의사 가운을 입고 있었다. 진찰하러 들어온 의사를 협박해서 의사 인척 위장하고 탈옥 성공? 

 

 

펜트하우스 시즌3 하윤철

하윤철은 교도소에서 뭔가 열심히 만들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권총의 손잡이를 깎아 만든 것 같아 보인다. 교도관의 진짜 권총과 바꿔치기할 계획인가 싶기도 하다.

 

 

펜트하우스 시즌3 로건리
펜트하우스 시즌3 황금열쇠

심수련은 로건을 해친 사람이 주단탱임을 알아차리게 될 듯하고, 갑자기 로건이 등장하며 누군가에게 황금열쇠를 건네주며 심수련이 알아선 절대 안 된다고 한다. (이 장면은 오윤희의 회상 장면? 일까.. 암튼, 로건리가 죽기 전 장면 같다.)

이 황금열쇠를 받은 사람은 오윤희 같다.

 

 

펜트하우스 시즌3 오윤희
펜트하우스 시즌3 오윤희 금괴방

펜트하우스 시즌3 티저 영상에서 나왔던 이 장면, 오윤희가 들어갔던 금과 현금이 가득한 방의 열쇠가 아닐까..

 

 

펜트하우스 시즌3 헤라상
펜트하우스 시즌3 헤라상 남자

그리고 헤라상이 완전 박살나 보이는 장면과 누군가 헤라상 분수대에 쓰러져 있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정장을 입고 있는 저 남자가 우리가 알고 있는 주단태가 아닌 찐단태는 아닐까?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주단태의 과거가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본격적으로 공개되어야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주단태를 미스터백이라 불렀던 것고 그렇고, 백준기가 나타난것도 그렇고..

주단태가 미스터백이 맞다면 가짜 주단태는 어떻게 주단태라는 신분을 얻게 되었는지도.. 아직 풀리지 않은 단서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펜트하우스 시즌3 백준기

주단태의 과거를 모두 알고 있는 백준기는 누굴까.. 그러고 보니 시즌2 때 백준기가 처음 등장할 땐 백준기가 아니라 그냥 준기로만 확인되더니 지금은 백준기로 되어 있다. 미스터백과 백준기~ 서로 같은 성씨라면 가족인가?..

 

암튼, 백준기는 수련과도 어릴 적부터 인연이 있던 것으로 보이며, 주단태를 향해 불타는 복수심을 품고 있는 것 같아 보인다.

 

 

펜트하우스 시즌3 온주완

그런데 어제 방송한 펜트하우스 시즌3 히른룸에서 온주완 배우님은 백준기는 맞지만 백준기가 아닐 수도 있다고 한다. 본인도 잘 모르겠다고 미치겠다고.. ㅋㅋ

 

 

펜트하우스 시즌3 유동필

암튼 다시 본론으로 헤라상에 쓰러져있는 남자가 찐단탱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티저에 등장했던 유동필이 헤라상에서 무엇인가 찾고 기뻐하는 모습의 장면이 있는데 과거 찐단탱을 찾고 기뻐하는 모습이 아닐까? 싶다.

 

무기징역을 선고받고도 버젓이 돌아다닐 수 있는 주단태는 찐단태가 아닌 미스터백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고, 유동필은 주단태가 찐단태를 처리한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뭔가 둘만 알고 있는 그 비밀이 유동필이 찐단태를 처리한 죗값을 뒤집어쓰고 감옥살이를 했고, 그 가족을 주단탱이 먹여 살렸을 가능성도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박호산
펜트하우스 시즌3 박호산 유동필

박호산 배우님은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에서 "건달로 생각하셨을 것 같은데 사실은 000이다."라고 하셨는데, 그 000이 건설업자?라고 하신 것도 같았다.

 

 

그렇다면 헤라상이 박살 난 게 아니라 처음 건설할 때부터 이미 주단탱이 찐단태를 처리 후 헤라상에 숨기는 과정에서 유동필이 함께 했을 수도 있겠다.

 

 

펜트하우스 시즌3 유동필1
펜트하우스 시즌3 유동필2

"가족에게 도움이 되면 아군, 상반되면 적군"이라고 했던 말은 주단태(미스터백)가 유동필의 가족을 건드려서? 찐단태를 찾아내 가짜 주단태를 처단하려는 생각일 수 있다. 히든룸을 보고 확실해진 건 유동필은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다.

 

 

펜트하우스 시즌3 절벽
펜트하우스 시즌3 절벽 천서진

그리고 또 진짜 궁금한 건 누군가 물에 빠지는 장면인데, 절벽 위에 서있는 사람들을 보면 오윤희와 심수련 같기도 하다. 그렇담 물에 빠진 사람은 천서진일까?.. 아니면 또 제작진의 속임수 편집일까.. 넘나 궁금.

 

 

펜트하우스 시즌3 심수련
펜트하우스 시즌3 천서진

심수련은 "내가 아직도 심수련으로 보이니? 이제 쥐몰이를 시작해볼까?"라고 했으며, 천서진은 아무래도 제정신이 아닌 것처럼 보인다. 정말 나애교가 살아있는 걸까?

 

펜트하우스 시즌3 하이라이트 영상이 오늘(3일) 공개됐다. 카메오로 박상면 배우님이 출연하셨다. (↓아래 하이라이트 영상 참고하시길..)

이제 겨우 티저와 선공개, 하이라이트 영상만 공개했을 뿐인데, 으... 궁금한 게 너무 많다. 😀

 

 

 

사진출처: SBS 공식 펜트하우스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펜트하우스 시즌3 하이라이트 / 악인들, 돌아오다.

 

관련 글

2021.06.11 - 로건리 부활 쌍둥이 형, 그럴듯한 이야기 (펜트하우스 시즌3 뇌피셜 예상)

 

로건리 부활 쌍둥이 형, 그럴듯한 이야기 (펜트하우스 시즌3 뇌피셜 예상)

로건리 부활 쌍둥이 형, 그럴듯한 이야기 펜트하우스 시즌3 뇌피셜 예상 지금 이 시점에서 펜트하우스 시즌3의 관전 포인트는 하은별의 행방, 진분홍의 정체, 유동필의 목적, 찐단태(온주완)의

zeee9.tistory.com

2021.06.05 - 펜트하우스 시즌3 백준기 주단태 같은편이다! (이유는? 뇌피셜)

 

펜트하우스 시즌3 백준기 주단태 같은편이다! (이유는? 뇌피셜)

펜트하우스 시즌3 백준기 주단태 같은 편이다! 백준기 주단태 같은 편인 이유? 뇌피셜 펜트하우스 시즌3가 첫 방송을 했다. 지난 시즌2가 로건리의 죽음으로 끝이 났었지만 모두들 "이젠 누가 죽

zeee9.tistory.com

2021.05.25 - 펜트하우스 시즌3 언제? 몇부작 대본리딩 등장인물 티저 (촬영지 목격담)

 

펜트하우스 시즌3 언제? 몇부작 대본리딩 등장인물 티저 (촬영지 목격담)

펜트하우스 시즌3 언제? 몇부작 대본리딩 티저 등장인물 (촬영지 목격담) 펜트하우스 시즌3 대본리딩이 오늘(25일) 공개됐다. 드디어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이 벌써 코앞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

zeee9.tistory.com

2021.05.23 -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송 떡밥, 이슈 알고 보자 (펜트하우스3 스페셜, 오프닝)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송 떡밥, 이슈 알고 보자 (펜트하우스3 스페셜, 오프닝)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송 떡밥, 이슈 알고 보자 (펜트하우스3 스페셜, 오프닝) 작년부터 매회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입증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마지막 시즌, 펜트하우스

zeee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