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규리또리또)솔직후기

두영~it 2020. 7. 4. 17:43

규리또리또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

7월 4일 CU편의점 구입

가격은 5,500원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규리또리또)후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11대 우승 메뉴는 이경규의 '떡갈비규리또'가 차지했어요. 이번 편스토랑은 '우리 육우'를 주제로 기존 편셰프들의 활약도 남달랐는데요. 이경규의 '떡갈비규리또'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떡갈비'를 활용해 보리밥을 넣고, 할라피뇨 대신 고추지를 넣어 한국의 맛을 살렸고요. 또 모차렐라 치즈를 곁들여 식감까지 완벽하게 잡은 멕시코 음식 '부리또' 입니다. 메뉴 평가단 이연복 셰프는 "지금까지 나온 편스토랑 메뉴 중 역대급" 이라며 전에 없던 극찬을 했답니다.

 

이경규는 이번에 4번째 우승을 거두며 편스토랑 최다 우승자가 되었는데요. 이번 대결 주제인 '우리 육우'는 한우보다 기름이 적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가격이 저렴한 장점이 있어요. 편의점에 출시된 메뉴 이름은 국내산 소고기로 만든 한국식 부리또 '규리또리또'입니다.

 

 

스프라이트 증정품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규리또리또)를 구입하면 스프라이트는 증정품.

 

 

편스토랑 떡갈비규리또
편스토랑 규리또리또 구성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규리또리또) 구성은 (꾸리또리또, 홀갈릭 디핑소스) 이렇게 딱 두 개 들어있어요.

 

편스토랑 이경규 규리또리또 영양정보
편스토랑 이경규 규리또리또 원재료명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규리또리또)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참고하시고, 총 내용량 415g로 꽤 묵직하고요. 열량은 684Kcal입니다.

 

 

편스토랑 이경규 규리또리또 맛있게 먹는 법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규리또리또) 맛있게 먹는 법
- 부리또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50초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 180도 5~6분 조리 후 별첨 소스를 곁들여 먹음 되는데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부리또 비닐을 완전히 벗겨주세요)

- 저는 바삭한 느낌을 살리고 싶어서 그냥 프라이팬 제일 약한 불에서 살짝 구웠어요. 

 

 

편스토랑 이경규 규리또리또 역대급
편스토랑 규리또리또 가장 괜찮은

바삭함이 눈으로 좀 보이시나요? ㅋㅋ 가격이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속이 정말 알차고 맛도 있어서 돈이 아깝지는 않았어요. 그동안 편스토랑 메뉴 중 가장 괜찮은 메뉴!! ㅇㅈ

 

 

홀갈릭 디핑소스
편스토랑 이경규 규리또리또 한끼

홀갈릭 디핑소스는 살짝 시큼 달달하고 고소해서, 규리또리또와 넘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한끼로도 전혀 손색없이 든든합니다. 보리밥과 떡갈비의 식감도 아주 좋았고요. 살짝 매콤한 고추지의 맛도 느껴져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요. 증정품으로 주신 스프라이트와도 딱이네요.

 

 

편스토랑 이경규 규리또리또 맛있다

혼자서 하나 다 먹는 거 엄청 배불렀어요. 요만큼 남겼는데 식어도 맛있네요. 암튼, 맛있답니다!! 

 

관련 글

2020/07/04 - 편스토랑 다시마밥(전혜빈 레시피)+떡갈비 규리또(이경규 레시피)

 

편스토랑 다시마밥(전혜빈 레시피)+떡갈비 규리또(이경규 레시피)

편스토랑 레시피 변비에 좋은 다시마밥 (전혜빈 레시피) 1, 편스토랑 다시마밥 (전혜빈 레시피) ○▶다시마밥 요리 재료 다시마, 맛간장 1.5T, 식초 1T, 설탕 0.5T, 밥 한 공기 ○▶ 다시마밥 만드는

zeee9.tistory.com

2020/04/06 - 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솔직후기

 

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솔직후기

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4월6일 CU편의점에서 구입 가격은 3,900원 지난주 편스토랑 7대 출시 메뉴의 주제는 '분식'으로 이경규의 '앵그리크림쫄면'이 출시 메뉴로 선정이 되었는데요. 이경규의

zeee9.tistory.com

 

2019/11/16 -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구매방법은?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구매방법은?

 KBS2 예능 신상 출시 편스토랑 지난달 25일부터 방송 중 6인의 스타들이 자신의 필살 레시피를 공개, 심사위원의 선택을 받은 레시피는 방송 다음날 CU 편의점에서 바로 출시되는 새로운 프로그��

zeee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