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스타)맛집, 레시피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구매방법은?

두영~it 2019. 11. 16. 11:02

 

 KBS2 예능

신상 출시 편스토랑

지난달 25일부터 방송 중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출시

6인의 스타들이 자신의 필살 레시피를 공개, 심사위원의 선택을 받은 레시피는 방송 다음날 CU 편의점에서 바로 출시되는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출시2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이 출연해서 자신만의 실력을 발휘했고 최종 2인에 이경규의 마장면, 정일우의 마라샹궈 밥 만두가 올랐는데요.

 

 

처음에는 동점이 나왔지만 재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이경규의 마장면이 선택되었어요. 이경규는 예전에도 예능 남자의 선택에서 꼬꼬면을 개발, 실제로 제품으로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출시3

마장면은 대만의 음식인데요. 이경규는 직접 대만에서 레시피를 배운 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량했다고 해요. 참깨를 갈아서 걸쭉하게 만든 소스에 각종 채소와 면을 비벼 먹는 비빔면이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출시4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구매방법

방송이 끝난 후 12시 부터 포켓 CU 앱을 통해서 이경규 마장면 예약주문을 시작했는데요. 1인당 수량은 정해져 있지 않지만, 하루 선착순으로 1000명만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CU 앱을 통해서 하지 않고, 12시가 넘어서 직접 CU편의점 방문해서 구매했어요. 이경규 마장면의 가격은 3,200원.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출시5

방송에서 이경규 마장면을 먹은 이연복 셰프, 이원일 셰프 등은 모두 극찬을 아끼지 않을 만한 맛이라고 하네요.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 출시6

 

관련 글

2019/11/17 - 이경규 마장면 후기

 

신상 출시 편스토랑 1호 출시 메뉴 이경규 마장면에 이어 앞으로 출시될 2호 메뉴는 어떤 것이 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