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곰표 밀맥주 파는곳 가격(+솔직후기)

두영~it 2020. 6. 26. 16:14

곰표 밀맥주

26일 CU편의점 구입

가격은 (3,500~3,900원 사이)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1,500~1,600원 사이)

같이 구매해서 5,020원 결제.

 

곰표 밀맥주 파는곳 가격(+솔직후기)

가장 최근 화제가 된 대한제분의 밀가루 브랜드 수제 맥주 '곰표 밀맥주'는 대한제분과 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 편의점 CU와 협업한 우리나라 밀맥주인데요. 일주일 만에 30만 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했다고 하죠. CU가 2018년부터 수제 맥주를 선보인 후 3년 만에 최고 실적이라고 해요. 저도 그동안 생각날 때마다 CU편의점에 들렀지만, 갈 때마다 없었는데 오늘은 귀여운 곰탱이가 한잔하라고.. 딱! 유혹을 하고 있더군요.

 

 

곰표 밀맥주 파는곳 가격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은 신기해서 같이 구매했어요. 대체 김치사발면 맛은 뭐래.. 

 

 

곰표 밀맥주

곰표 밀맥주는 부드러운 거품과 개운한 끝 맛이 특징인 우리나라 밀맥주인데요. 편의점 CU가 국내의 크래프트 맥주들을 선보이면서, 여러 가지 톡톡 튀는 맥주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이 '곰표 밀맥주'도 그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한 번쯤은 다 들어봤을 곰표와 콜라보를 해서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뉴트로풍의 맥주를 선보여 요즘 세대 사람들 뿐 아니라 중장년층 모두의 선호를 받고 있는 느낌이에요. 

 

 

↓원료명 및 함량 참고해주세요. 

알코올 도수는 4.5%, 용량은 500ml, 정제수, 보리 맥아(독일, 네덜란드), 밀(독일, 네덜란드), 밀가루(국산, 홉(독일), 혼합제제(유화제, 패션후르츠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파인애플 추출물), 효모(벨기에), 효모 영양제(밀, 복숭아 함유)

 

 

곰표 밀맥주 후기
밀맥주 파는곳 가격

가라앉아 있는 효모를 맥주와 잘 섞어 드시면 진하고 깊은 맥주 맛을 즐기실 수 있다고... 쓰여있길래 살짝 흔들었어요.ㅎ 거품이 엄청나게 풍부해 보이죠.. 그런데 처음에만 그렇고 지속력은 그닥 오래가지 않았어요. 향은 살짝 호가든을 따라한 느낌이지만, 그 보다 더 가벼운 느낌.

 

 

곰표 밀맥주 복숭아향

텁텁하고 무겁고 진한 밀맥주를 생각했는데 가볍고 프레쉬한 복숭아 향이 나는 밀맥주였어요. 스위트하게~ 위트있게~ 제목처럼 스위트한 느낌. 그냥저냥 가볍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은 김치사발면의 스프를 아주 극소량 뿌린 포테토칩!! 완전 별루였다는요ㅎㅎ 결론은 '곰표 밀맥주'는 담에 또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이 넘나 사악해서 그 돈이면 차라리 호가든을 마시겠다!! 였는데.. 그래두 가끔은 생각날 것 같고요.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은 오늘이 첨이자 마지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