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r 영화

BTS 방탄소년단 영화 (브링 더 소울) 어떤 내용일까

두영~it 2019. 7. 8. 19:40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13일 데뷔한 뮤지션입니다. 멤버는 총 7명인데 RM 정국 진 뷔 제이홉 지민 슈가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뷔 후 꾸준히 인기가 있었지만 2017년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하면서 세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는데요. 지금은 전 세계에서 제일 사랑받는 k팝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18년 BTS는 서울을 시작으로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라는 월드투어를 진행 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의 마지막 공연이 끝난 다음 작은 루프탑에서 뒤풀이를 하게 되는데요. BTS 멤버들의 무대 뒷 솔직한 이 이야기를 카메라에 담아 영화로 제작 하기로 합니다. 제목은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BRING THE SOUL : THE MOVIE)이고요. BTS의 활동을 영상으로 제작해서 만든 영화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방탄소년단

BTS의 첫번째 영화는 번 더 스테이지 : 더 무비 (BURN THE STAGE : THE MOVIE)입니다.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으로 성공적인 투어를 마무리했던 2017년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UOR)의 공연 모습을 영상으로 담은 영화입니다. 한국, 미국, 일본, 영국 동시 개봉을 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BTS의 두 번째 영화는 작년의 러브 유어셀프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월드 투어의 공연 모습을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제목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LOVE YOURSELF IN SEOUL) 인데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0개 도시, 42회의 공연 규모였다고 합니다.

 

8월 7일 개봉하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BRING THE SOUL : THE MOVIE)는 러브 유어셀프 공연이 끝난 후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이야기라 BTS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BTS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I NEED YOU를 비롯 RUN,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봄날, DNA, FAKE LOVE, 최근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수많은 곡들이 국내는 물론 가온차트와 빌보드 차트 등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BTS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아마도 활발한 팬들과의 소통 때문 일 것 같은데요. 2017년, 2018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리트윗을 한 연예인이자 트위터 최다 활동 뮤지션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매년 유니세프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음악 활동 외에도 사회적으로, 그리고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넓혀가는 BTS의 앞으로의 활동을 더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