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퐁당 콤보 맛 가격 후기
지난 주말 BHC에서 신메뉴가 나왔길래 주문해봤다. 이름은 치퐁당 치킨인데, 치퐁당? 뭔 소리지? 궁금해서 찾아보고 주문도 해본 후기~ 고고!!
bhc 치퐁당 콤보 맛 가격 후기
듬뿍 담긴 새우🦐 + 마늘🧄 + 빵🥖 치퐁당 후레이크에 치킨이 퐁당!~ 그래서 이름이 치퐁당!이라고 한다. 우린 치즈에 퐁당이라서 치퐁당인줄 알았는데 완전 다른 느낌의 치킨이었다.ㅋㅋ
치퐁당 콤보는 22,000원인데 신메뉴 가격으로 4천 원 할인해줘서 18,000원 + 생맥주(1000cc) 6,000원 + 배달비 3,000원 + 리뷰 이벤트 빨간소떡 = 27,000원. (배민에서 결제했는데 포인트가 있어서 26,952원 결제, 콜라도 주셨다.)
분모자 로제 떡볶이랑 같이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우린 그냥 집에서 매콤 마요 소스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딱 보기에도 후레이크가 엄청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었는데 위에 좀 수북하게 올려놓고 찍을걸 그랬나.. 암튼, 사진보단 훨씬 먹음직스럽긴 했고, 새우+마늘+빵 후레이크인데 그닥~ 새우향과 마늘향이 나는 건 잘 모르겠다.
치퐁당 콤보는 윙/봉/닭다리 5조각씩 들어있어서 좋다. 요즘 우린 치킨 주문하면 거의 콤보만 주문한다.
먹을 준비 완료!! 후레이크에서 새우향이 나긴 한다.
우리 취향은 후레이크 가루 많은 거, 시즈닝 가루가 한가득 뿌려져 있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일부러 좀 털어내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후레이크가 많이 견고하게 붙어있어서 꽤 바삭하고 짭조름해서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닭살도 쫀득하다.
매콤 마요 소스를 만들었다. 계속 먹다 보면 좀 느끼할 수 있어서 마요 소스를 만들었는데, 역시 우리가 만든 소스에 찍어먹는 게 훨씬 더 맛있었다. 중독성 완전 대박 :)
매콤마요소스 레시피는 간단!!
후레시 마요네즈+비정제 설탕(라빠르쉐 비정제 가루 설탕)+고춧가루= 이렇게 딱 3개의 재료만 있으면 매콤 마요 소스가 된다.
비정제 가루 설탕은 마켓컬리에서 구입했는데 사탕수수 원당 100%, 건강한 설탕이다. 소스에서 설탕 알갱이가 좀 씹힐 수 있지만, 우린 또 그 맛에 먹는데, 그게 아니면 취향껏 제외하고 마요네즈와 고춧가루만 넣어도 괜찮을 듯하다.
리뷰 이벤트로 주신 빨간소떡도 넘나 맛있었다. 최고!! 👍 후라이드 치킨이 생각날 때 담에 또 주문해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 후기 끝~!!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금지, 링크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