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퐁당 콤보 맛 가격 후기

bhc 치퐁당 콤보 맛 가격 후기

반응형

bhc 치퐁당 콤보 맛 가격 후기


지난 주말 BHC에서 신메뉴가 나왔길래 주문해봤다. 이름은 치퐁당 치킨인데, 치퐁당? 뭔 소리지? 궁금해서 찾아보고 주문도 해본 후기~ 고고!!

bhc 치퐁당 콤보 맛 가격 후기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1

듬뿍 담긴 새우🦐 + 마늘🧄 + 빵🥖 치퐁당 후레이크에 치킨이 퐁당!~ 그래서 이름이 치퐁당!이라고 한다. 우린 치즈에 퐁당이라서 치퐁당인줄 알았는데 완전 다른 느낌의 치킨이었다.ㅋㅋ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2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3

치퐁당 콤보는 22,000원인데 신메뉴 가격으로 4천 원 할인해줘서 18,000원 + 생맥주(1000cc) 6,000원 + 배달비 3,000원 + 리뷰 이벤트 빨간소떡 = 27,000원. (배민에서 결제했는데 포인트가 있어서 26,952원 결제, 콜라도 주셨다.)

 

분모자 로제 떡볶이랑 같이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우린 그냥 집에서 매콤 마요 소스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4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5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6

딱 보기에도 후레이크가 엄청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었는데 위에 좀 수북하게 올려놓고 찍을걸 그랬나.. 암튼, 사진보단 훨씬 먹음직스럽긴 했고, 새우+마늘+빵 후레이크인데 그닥~ 새우향과 마늘향이 나는 건 잘 모르겠다.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7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8

치퐁당 콤보는 윙/봉/닭다리 5조각씩 들어있어서 좋다. 요즘 우린 치킨 주문하면 거의 콤보만 주문한다.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9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10

먹을 준비 완료!! 후레이크에서 새우향이 나긴 한다.

 

우리 취향은 후레이크 가루 많은 거, 시즈닝 가루가 한가득 뿌려져 있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일부러 좀 털어내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후레이크가 많이 견고하게 붙어있어서 꽤 바삭하고 짭조름해서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닭살도 쫀득하다.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11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12

매콤 마요 소스를 만들었다. 계속 먹다 보면 좀 느끼할 수 있어서 마요 소스를 만들었는데, 역시 우리가 만든 소스에 찍어먹는 게 훨씬 더 맛있었다. 중독성 완전 대박 :)

 

매콤마요소스 레시피는 간단!!

 

후레시 마요네즈+비정제 설탕(라빠르쉐 비정제 가루 설탕)+고춧가루= 이렇게 딱 3개의 재료만 있으면 매콤 마요 소스가 된다.

 

비정제 가루 설탕은 마켓컬리에서 구입했는데 사탕수수 원당 100%, 건강한 설탕이다. 소스에서 설탕 알갱이가 좀 씹힐 수 있지만, 우린 또 그 맛에 먹는데, 그게 아니면 취향껏 제외하고 마요네즈와 고춧가루만 넣어도 괜찮을 듯하다.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14

리뷰 이벤트로 주신 빨간소떡도 넘나 맛있었다. 최고!! 👍 후라이드 치킨이 생각날 때 담에 또 주문해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 후기 끝~!!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금지, 링크허용]

이 글을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

댓글(0)

[기본멘트, 부정적 댓글, 글과 관련이 없는 댓글은 차단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