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후기

두영~it 2021. 5. 29. 10:38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후기

신상 출시 편스토랑 26회 차 우승상품
2021년 5월 28일(금) 밤 09시 40분

이번 26회 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은 우리 우유를 주제로 4명의 셰프들이 대결을 펼쳤다. 언 듯 우유로 만들 수 있는 음식을 생각해보면 다양하지 않을 것 같지만 우유로 만드는 버터, 치즈, 요거트 등도 포함되기 때문에 색다른 레시피들이 많이 나온 회차 같다.

우유를 주제로 이영자, 이유리, 류수영,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합류하게된 배우 김승수가 메뉴 개발에 나섰다. 이유리의 우유 짬뽕, 김승수의 까르보마라 불족발, 이영자의 우유꿀떡, 류수영의 또치닭이 경쟁을 한 결과 류수영의 또치닭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후기

류수영 또치닭
총 내용량 225g
100g당 232kcal
가격 4,900원

 

 

편스토랑 류수영의 또치닭은 인도 향신료 가람마살라를 넣은 닭요리이다. 직접 우유에 염지한 닭을 잘 구운 뒤 가람마살라, 치킨파우더, 파프리카 가루, 훈제 파프리카 가루 등을 넣어 만든 특제 소스에 잘 버무린 뒤 직화로 구운 우유 또띠아에 싸서 그리스 차지키 소스와 함께 먹는 메뉴다.

편스토랑 26회 차 우승상품 류수영 또치닭은 다른 회차와 같이 밀키트와 간편식품 두 가지 메뉴로 출시되었다. 추가로 제로콜라를 증정한다.

 

※ 편스토랑 류수영의 또치닭 간편식은 4,900원 (1인분), 밀키트는 12,900원 (2인분)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류수영 또치닭 간편식품 구성품
또치닭 양념육
요거 디핑소스
밀또띠아 4장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원재료면 및 함량

원재료명 및 함량 참고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제대로 즐기는 법

류수영 또치닭 제대로 즐기는 팁
후라이팬에 또띠아를 살짝 구우면 더욱 더 바삭하고 맛있는 또치닭을 즐기실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양상추나 양파 등 야채를 추가하면 좋다.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조리법

또치닭 조리법
1. 닭고기와 또띠아를 뜯어 용기에 나란히 놓아주세요. (또띠아는 전자레인지 미조리 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2. 전자레인지에 1,000W 1분/ 700W 1분 30초 조리합니다. (※용기가 뜨거우니 화상에 주의)

3. 또띠아에 닭고기를 싸서 요구르트 디핑소스에 푹~ 찍어 맛있게 드세요.

 

 

류수영 또치닭 후기

지난 회차에서 류수영은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치닭으로 우승을 차지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닭요리로 우승을 차지했다. 류수영이 최종 메뉴 재료로 닭을 선택한다는 것은 우승을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었는데, 그만큼 닭요리에 자신이 있나 보다.

 

 



우린 또띠아는 그냥 그대로, 닭은 프라이팬에 구웠다. (타지 않게 약불에서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구웠다.)


류수영 또치닭 후기1

류수영 또치닭은 매콤하고 쫄깃한 닭고기와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요구르트 디핑소스, 그리고 부드럽고 담백한 또띠아의 조화는 좋았다. 그런데 간편식(1인분)이라 양이 적긴 하다. 

 

 

류수영 또치닭 후기2

양념 닭만 먹으면 쫄깃한 식감은 나무랄 데가 없지만 역시 요구르트 디핑소스에 찍어 먹는 게 더 고소하고 맛있다. 

 

 

류수영 또치닭 후기3

또띠아는 전자레인지에 같이 데우면 딱딱해질수도 있어서 그냥 먹었다. 또띠아는 총 4장이 들어있었다. 그런데 간편식은 우유 또띠아가 아니라서 아쉽다. 이래저래 이번 또치닭은 밀키트를 구입하는 게 훨씬 좋았을 뻔했다.

 

 

류수영 또치닭 후기4

혼자서 간편하게 먹을 거 아니면, 이번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은 간편식보다는 밀키트 추천~ :)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관련 글

2021.05.08 - 편스토랑 이경규 돈규덮밥(돈규라이스) 후기

 

편스토랑 이경규 돈규덮밥(돈규라이스) 후기

편스토랑 이경규 돈규덮밥(돈규라이스) 후기 신상 출시 편스토랑 25회 차 우승상품 2021년 5월 7일(금) 밤 09시 40분 25회 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의 주제는 바로 육류, 그중에서도 돼지고기를 주제로

zeee9.tistory.com

2021.03.08 -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후기 (밀키트보다 맛있다)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후기 (밀키트보다 맛있다)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후기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보다 맛있다) 신상 출시 편스토랑 22회 차 우승상품 2021년 3월 5일(금) 밤 09시 40분 도시락을 주제로 한 22회 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

zeee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