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콩박스테이크) 후기

두영~it 2021. 4. 17. 10:24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콩박스테이크) 후기

신상 출시 편스토랑 24회 차 우승상품
2021년 4월 16일(금) 밤 09시 40분

24회 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은 몸에 좋은 콩을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이유리의 콩닭콩닭, 류수영의 콩깨면, 이영자의 쫄병카레, 김재원의 콩비지 함박스테이크가 최종 대결을 한 결과 김재원의 콩비지 함박스테이크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편스토랑

김재원 콩비지함박스테이크(콩박 스테이크)

가격 4,200원 (밀키트 9,500원)
총 내용량 220g 375kcal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이번 편스토랑 출시 메뉴는 이전 회차와 동일하게 간편식품, 밀키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간편식품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주는데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에는 베지밀을 준다. 콩을 주제로 한 회차라서 콩으로 만든 베지밀을 주나 보다.

 

콩을 주제로 한 이번 회차는 더욱 경쟁이 치열했다. 네 명의 편스토랑 셰프들의 메뉴 모두 심사위원들이 극찬을 할만한 맛이었다. 최종적으로 김재원의 콩비지 함박스테이크가 우승을 차지했지만 다른 메뉴들도 한 번쯤 만들어 먹어보고 싶은, 궁금한 맛이다.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소스

김재원의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콩박스테이크)는 콩비지를 넣은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와 콩국물로 만든 고소한 소스가 잘 어울리는 메뉴다. 국내산 콩비지를 사용했고 소고기 앞다리, 돼지고기 뒷다리, 돼지고기 지방 등을 사용했다.

 


+콩박 스테이크 맛있게 먹는 법+
(용기가 뜨거우니 화상의 주의하세요)


1. 종이 케이스를 빼고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합니다.
1,000W - 2분 30초, 700W - 3분


2. 용기에 있는 비닐을 제거하고

맛있게 드세요.


3. 취향에 따라 계란 프라이나 치즈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어요.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간편식품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조리방법

이번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간편식품은 정말 간단하게 출시되었다. 그냥 종이 케이스 빼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이다. 소스 따로, 이거 따로, 저거 따로 넣고 빼고 그런 거 없다. 돌리고 먹으면 끝!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파마산 치즈가루

콩비지를 넣어 만들었다는 두 개의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있고 그 위에 콩국물로 만든 소스가 뿌려져 있다. 나는 집에 있는 파마산 치즈 가루와 파슬리를 솔솔 뿌려서 먹었다.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크기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콩박스테이크)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서 혼자 먹기에 적당하다. 4조각으로 나눠 8번이면 그냥 뚝딱ㅋㅋ

 

 

김재원 콩비지 함박스테이크 소스를 듬뿍 찍어
콩박스테이크

소스를 듬뿍 찍어 버섯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 함박스테이크의 두께도 도톰하고 생각보다 질기거나 퍽퍽하지 않아서 좋다. 소스 맛도 적당히 괜찮은 듯. 

스테이크가 먹고싶을 때 부담스럽지 않게 간단히 먹기 좋고, 다양한 토핑들과 함께 먹어도 좋겠다.

 

 

ⓒ곰곰지영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관련 글

 

이유리 매생이크림 떡볶이 후기 (+편스토랑 레시피)

이유리 매생이크림 떡볶이 후기 (+편스토랑 레시피) 신상 출시 편스토랑 23회 차 우승상품 2021년 3월 26일(금) 밤 09시 40분 23회 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은 해조류를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이경규

zeee9.tistory.com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후기 (밀키트보다 맛있다)

편스토랑 이영자 오색리조또 후기 (이영자 오색리조또 밀키트보다 맛있다) 신상 출시 편스토랑 22회 차 우승상품 2021년 3월 5일(금) 밤 09시 40분 도시락을 주제로 한 22회 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

zeee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