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2 3

짱구테스트 링크 (나와 닮은 짱구 캐릭터는?)

짱구테스트 링크 (나와 닮은 짱구 캐릭터는?) 주변에서 짱구테스트를 한다기에 따라서 해봤다. 그래서 겸사겸사 오늘은 짱구 테스트 12문항에 대해서 정리해봄. 짱구테스트 링크 and 결과 (나와 닮은 짱구 캐릭터는?) ※ 링크 12가지 문항은 아래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짱구가 나오면 안 된다고 생각하면서ㅋㅋ 테스트 시작하기. 1. 잘생긴 사람을 봤을 때 반응은? 저는 속으로만 잘생겼다고 생각합니다. 2. 이상형은?, 연상 vs 연하 - 음,, 살짝 고민했지만, 저는 연하가 더 좋습니다.ㅋㅋ 3. 애인과 연락, 전화 vs 카톡 - 주로 카톡을 많이 하지만, 전화가 더 좋습니다. 4. 시험에서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행동은? - 찍는다. ㅋㅋㅋ 시간이 좀 남을 때 한번 더 고민해보는 편입니다. 5. 친구가 ..

understand 2022.06.02

원숭이두창 감염경로는? (+원인, 증상 치료방법, 백신)

원숭이두창 감염경로는? (+원인, 증상 치료방법, 백신) 처음 원숭이두창이 나왔을 때는 병명이 참 신기했는데, 알고 보니 이 바이러스가 원숭이들에게서 처음 발견되어서 이름이 원숭이두창이 되었다고 한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전 세계에서 증가하고 있는 원숭이두창에 대한 경계를 강화해 달라고 발표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직은 생소한 원숭이두창에 관련된 감염경로와 원인, 증상과 치료방법, 백신까지 정리해 봤다. 원숭이두창 감염경로는? (+원인, 증상 치료방법, 백신) * 원숭이두창은 코로나19 정도의 전파력을 지니고 있지는 않다고 한다. 원숭이두창 (monkeypox) 진료과 - 감염내과 증상 - 발열, 두통, 근육통, 수포성 발진, 부풀어 오르는 림프절 통상적 발병 시기 - 노출 후 5-21일 기간 -..

건강정보 2022.06.02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등장인물 (공개일, 몇부작 + 시즌1과 차별점?)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등장인물 (공개일, 몇부작 + 시즌1과 차별점?)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드디어 다음 주 6월 10일(금) 티빙에서만 독점 공개된다. (애플TV에서도 시청가능.) 이번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1 때 구웅(안보현)과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은 유미가, 아픔을 잊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극복 방법과 동시에 이전보다 단단해진 유미의 성장도 풀어낼 예정.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등장인물 (공개일, 몇부작 + 시즌1과 차별점?) 유미의 세포들2 시즌제로 제작된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TVING 독점 (+애플TV) 2022년 6월 10일 ~ 몇부작- 시즌2 : 14부작 원작 : 동명의 네이버 웹툰 (작가 이동건) 연출 : 이상엽, ..

드라마 or 영화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