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가격
후기(군대리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가 오늘 화제가 되었더군요. 그래서 궁금한 저희도 먹어봤어요. 밀리터리버거는 버거의 원재료들을 식판에 담아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롯데리아 신메뉴인데요. 오늘(28일) 출시가 되자마자 난리난리.. 인기쟁이가 됐네요.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가격
11번가에서 기프티콘을 미리 구매했어요. '11번가 밀리터리버거'를 검색해서 '[롯데리아] 신제품 밀리터리버거 11번가 단독 사전판매' 링크로 들어가면 주문할 수 있고요. 밀리터리버거 6,400원을 4,300원의 기프티콘으로 받을 수 있어요.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기프티콘은 문자로 오니 매장에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돼요.
밀리터리버거 세트는 매장에서 기프티콘 없이 그냥 먹을 경우 8,100원이고요. 치킨너겟 5조각이 무료예요. 그런데 치킨너겟에는 머스터드소스가 따로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11번가에서 미리 구매한 기프티콘을 보여주고, 추가한 콜라(R) 1개 1,700원만 결제했어요.
구성에 치즈가 빠져있어서 다시 받아왔어요. 집에 치즈도 없었는데, 매장에서 직접 먹지 않았더라면 어쩔 뻔..
둘이서 만들어 먹는 밀리터리버거 레시피 참고하시고, 집에서 밀리터리버거 더 따뜻하게 먹는 법도 참고하세요. 저희는 여자친구 레시피와 상병 레시피를 만들기로 했어요.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여자친구 레시피
여자친구 레시피
1, 참깨빵에 딸기잼을 바르기
2, 햄, 치즈를 올리기
3, 마카로니, 양배추 샐러드 올린 후 피클을 올려주면 끝.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상병 레시피
상병 레시피
1, 참깨빵에 딸기잼을 바르기
2, 미트패티를 올린 후 불고기소스 바르기
3, 마카로니, 양배추 샐러드 올린 후 피클 올려주면 끝.
원래 군대에서는 군대리아에 오뚜기 수프가 나온다고 해요. 후추 맛 가득한 오뚜기 수프가 있어야 비로소 군대리아의 완성인데 없어서 아쉬웠다고.. 남치니가 말하더라고요.
패티와 슬라이스햄이 하나씩 있는 건 이해가 되는데 인간적으로 슬라이스 치즈는 2개를 넣어줘야 하는 것 아닐까 싶었고요. 마카로니와 피클도 양이 좀 적어서 소심하게 나눠먹게 되더라고요.
여자친구 레시피와 상병 레시피 중 하나를 선택하기는 어렵게 두 맛이 완전 달라요. 상병 레시피는 불고기 소스와 패티가 열 일하는 맛.
여자친구 레시피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사다라 빵 같은 느낌이에요. 양이 좀 작다는 아쉬움 빼곤 맛있어요.
관련 글
맘스터치 내슈빌핫치킨버거 내슈빌핫통다리 후기(+놀면뭐하니P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