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 핫 클라쓰 솔직후기!

두영~it 2020. 6. 3. 17:08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

 

가격은

마일드클라쓰

단품 4,300원, 세트 6,300원

핫 클라쓰

단품 5,400원, 세트 7,200원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

이거 암만 봐도.. 너무나 속 보인다?는 롯데리아 신메뉴 '시크릿레시피Ⅱ'가 6월 한 달만 한정 판매를 시작했어요. 시크릿레시피Ⅱ는 본사에서 개발이 아닌 롯데리아 알바생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레시피를 그대로 반영해서 개발한 제품입니다.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핫 클라쓰
시크릿레시피Ⅱ핫 클라쓰 솔직후기

버거 사이에 패티 대신 지파이 한 조각을 통째로 넣은 구성인데요. 일반 지파이를 넣은 '마일드클라쓰'와 매운맛 지파이를 넣은 '핫 클라쓰' 이렇게 2종으로 출시되었답니다.

 

 

롯데리아 40년 역사를 통 들어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었고, 출시 10일 만에 100만 개나 팔렸다는 레전드 메뉴가 또 재출시된 건데요. 요즘 레전드 메뉴가 부쩍 더 유행인 듯하죠ㅎ

 

 

롯데리아 핫 클라쓰 솔직후기

진짜 암만 봐도.. 너무나 속 보이죠..ㅎ 손바닥보다 살짝 더 큰 지파이가 럭비공만 하게 들어 있어요. 지파이는 닭가슴살을 이용해 돈가스처럼 튀겨낸 대만식 치킨가스입니다.

 

 

롯데리아 핫 클라쓰 후기

롯데리아 신메뉴 '시크릿 레시피Ⅱ' 버거 구성은 이렇게 지파이와 양파, 피클, 머스터드+마요네즈 소스로 참 단순한 조합이에요.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핫 클라쓰 지파이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핫 클라쓰 포장

매장에서 바로 먹은 게 아니라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는데도 지파이는 여전히 바삭했고요.

 

매콤한 정도는 살짝 약한 편이긴 하지만 양파, 피클, 머스터드+마요네즈 소스와의 조합이 딱 좋았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이라 매콤한 지파이와 양파, 피클이 환상 짝꿍이네요.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Ⅱ지파이

먹다 보면 지파이 끝쪽 부분이 많이 남아서 마지막엔 지파이만 먹게 돼요. 짭조름해서 뭐라도 찍어먹고픈.. 그런 마음이었어요ㅎ 암튼,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롯데리아 카플 친추하면 단품 가격으로 세트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