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

두영~it 2020. 5. 26. 15:42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5월 26일 CU편의점 구입

가격은 2,900원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1

 

편스토랑의 이번 9대 메뉴 우승은 맛티스트 이정현의'고추참치비빔우동'이었어요. 지난 주제는'참치'였는데요. 이정현 배우님은 이번 9대 메뉴를 남겨놓으시고 영화 촬영차 잠시 편스토랑을 떠난다고 하고요. 이번 우승 상품은 이연복 셰프님의 고추기름 레시피를 활용해서 만든 비빔우동입니다.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2

 

편스토랑 이정현 '고추참치비빔우동'의 구성은 (우동면, 고추참치비빔소스, 김깨가루, 특제 파기름)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고추참치비빔우동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원재료명 및 함량과 영양정보 참고해주세요.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맛있게 먹는법

 

고추참치비빔우동 맛있게 먹는법

- 우동면 + 고추참치비빔소스 순으로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소스를 고루 펴줍니다.

-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조리합니다. (3분 30초!! or 4분)

- 조리된 상품에 특제파기름과 김깨가루를 넣고 섞어서 맛있게 드세요. (붙어있는 우동면은 잘 분리하여 섞어주세요.)

※ 기호에 따라 마요네즈를 추가하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2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3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4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비주얼이 살짝 뻑뻑하게 보이기도 했고, 또 소스도 조금 부족하다고 하셔서요. 저는 붙어있는 우동면이 살짝 풀어지도록만 끓는 물에 잠깐 넣었다 바로 건져내어서 찬물에 씻어서 준비했어요.

 

 

조리시작 ▶ 불을 켜기 전 기름이 아닌 물을 바닥에 조금 넣고 우동면 + 고추참치비빔소스 순으로 넣은 후 소스를 고루 펴줍니다. (고추참치향이 엄청나네요.)

 

우동면 + 고추참치비빔소스를 넣은 후 소스를 고루 펴준 후 불을 켜고 살짝 볶아주세요. 고추참치비빔소스가 살짝 꾸덕해졌다 싶을 때 불을 끄면 돼요.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5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6

 

그릇에 예쁘고 담고, 조리된 우동위에 김깨가루 + 특제 파기름소스를 뿌려줍니다.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7

 

꾸떡 해 보이는 느낌은 아닌데.. 맛은 어떨지 김깨가루가 잘 섞이도록 비벼서 먹어봤어요.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솔직후기8

 

통통한 우동면의 면발 덕분에 식감은 최고입니다. 어쩌면 흔하고 밋밋했던 고추참치비빔소스에 특제 파기름을 넣은 것이 고추참치비빔우동의 맛을 살린 느낌이랄까요.. 고급 중국집에서 먹었던 향이 나긴 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께는 아주 많이 매울 수도 있어요. 살짝 매콤하지만 신기하게도 먹다 보니 느끼하기도 하네요. 마요네즈에 '찍먹'은 고소하긴 하지만 저는 비추입니다. 각자의 취향이 다르겠지만요. 저는 그냥 특제 파기름 향으로 꼬들꼬들한 느낌으로 먹는 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 정보가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