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쿠팡리뷰~ 즙스토리 ABC주스, 유기농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 정전기방지 헤어 에센스.. 기타 등등의 정보

두영~it 2022. 12. 27. 20:19

쿠팡리뷰~ 즙스토리 ABC주스, 유기농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 정전기방지 헤어 에센스.. 기타 등등의 정보

그동안 리뷰를 너무도 소홀히 하여.. 오늘부터는 쿠팡에서 직접 써보고 괜찮았던 제품들의 정보들을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이라는 점 미리 말씀드리고요.

 

어디에 작성해야 할지.. 네이버와 티스토리 사이에서 살짝 고민했지만,, 암튼 티스토리에서 시작해 보겠어요~ 고고~!!!

 

 

쿠팡리뷰1

쿠팡 로켓프레시는 자정 전(남부권 일부 지역은 오후 10시 30분) 주문한 과일, 채소, 육류, 유제품 등 신선식품을 다음날 오전 7시 이전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이고요.

 

로켓프레시 서비스는 쿠팡 멤버십 와우클럽에 가입해야 하며, 주문 최소 금액은 15,000원이랍니다.

 

 

쿠팡리뷰2

자.. 그럼, 지금 맛있게 먹고 있는 건강한 간식부터 시작해 볼까요~ 🕰,,

 

※ 먹어보고 괜찮은 제품들만 추천해 드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모두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각각 입맛은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당부드려요~~~ ♥

 


 

 

1. 즙스토리 ABC주스 (냉동)

쿠팡리뷰3
쿠팡리뷰4

즙스토리 ABC주스가 유명한 제품이라는 걸 저도 이제 알게 되었는데요.

 

오리지널과 마일드가 있고 마일드버전이 과육과 과즙을 섞은 거라던데 내장지방을 줄여주는 데에는 과육이 있어야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모르고 샀는데 마일드버전으로 잘 산 것 같아요.

 

 

쿠팡리뷰5쿠팡리뷰6

아주 돌덩이처럼 꽁꽁 얼어서 와서 먹기 전날 냉장실이나 아니면 실온에 두고 녹여 먹어야 해요.

 

후기들을 보니 흙냄새가 난다고 하던데.. 맞아요~ 뚜껑을 여니 바로 알 수 있었어요. ㅎㅎ 어느 정도 녹았을 때 조물조물해서 건더기와 즙이 잘 섞이게 마시면 좋아요.

 

흙냄새는 나지만 사과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맛이 달달 + 씁쓸~ 저는 맛있었어요.

 

사과, 당근, 비트 + 정제수로만 만든 주스로 몸에 불필요한 노폐물, 독소들을 배출시켜주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배변 활동에도 좋다고 해요. 평소 채소를 너무 안 먹거나 아랫배가 나와서 고민인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겠어요.

 

즙스토리 ABC주스 (냉동) 링크

 


 

 

2. 후디스 유기농 그릭요거트 플레인

쿠팡리뷰7

아침마다 먹는 그릭요거트인데요. 그래놀라랑 과일이랑 같이 먹기 딱 좋더라고요.

 

 

쿠팡리뷰8
쿠팡리뷰9

후디스 유기농 그릭요거트 플레인~ 이거 완전 최고!!!

 

유기농 원유로 만든 그릭요거트이고요. 일동후디스는 한국에서 종합이유식을 개발한 기업이에요. 후디스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가공식품 인증(농림축산식품부),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더 좋았어요.

 

 

쿠팡리뷰10
쿠팡리뷰11

적당히 꾸덕한 느낌이에요.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그래놀라 시리얼이나 과일과 함께 먹는 걸 추천합니다.

 

후디스 유기농 그릭요거트 플레인

 


 

 

 

3.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시리얼

쿠팡리뷰12
쿠팡리뷰13
쿠팡리뷰14

건조과일이 들어있는 그래놀라 잘 못 사면 엄청 딱딱하고 맛없을 수 있는데요. 요~거 요거,,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시리얼 가볍게 바삭거려서 맛있어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시리얼


 

 

 

4. PSK 칠레산 블루베리

쿠팡리뷰15

냉동 블루베리 말고 그냥 생과일 블루베리가 더 맛있더라고요. 물론 매일 먹기엔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가끔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PSK 칠레산 블루베리

 


 

 

 

5. 미니믹스 체다치즈맛

쿠팡리뷰16
쿠팡리뷰17

짝꿍이 먹고 싶다고 해서 사봤는데.. 단짠 달달하니~ 중독성 쩔었던,, 너무 맛있었던 과자였어유~~ ~~~ ♥

 

미니믹스 체다치즈맛


 

 

 

6. 피엘 리페어 투페이스 + 정전기 방지 키홀더

쿠팡리뷰18
쿠팡리뷰19

겨울철에 이 정전기 때문에 스트레스 안 받아 보신 분들 없으실 거예요..ㅎㅎ 저도 머리에 정전기 때문에 참다 참다 검색해보고 구입한 피엘 리페어 투페이스~~ 이거 대박.. 효과 있어요~!! 헤어 에센스인데요. 머릿결도 좋아진 느낌쓰~~ 🕰,, 

 

흔들어서 뿌려줘요~~ 밀키스 같은 색감인데 냄새는 그럭저럭이에요.

 

피엘 리페어 투페이스

 

 

 

쿠팡리뷰20

정전기 방지 키홀더는.. 글쎄요~ 저렇게 전기가 흐르는 곳에 터치하면 LCD창을 통해 정전기가 빠져나가는 걸 볼 수 있긴 해요. 그런데 몸에 간직하고 있거나 옷이나~ 이런 천 소재에서는 별 효과가 없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차 문을 열거나 할 때는 도움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리빙포커스 정전기제로키홀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금지, 링크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