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가격, 사용방법 정리

두영~it 2021. 2. 21. 16:34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가격, 사용방법 정리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 플러스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모티콘 플러스는 월 정액제로 다양한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한 달 동안 이것저것 사용해 본 후 계속 사용하거나 해지할 수도 있다.

해지하는 방법은 잘 모를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가격, 사용 방법 등을 정리해봤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방법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는 매월 3,900원으로 카카오톡의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 정액제 서비스다. 정상 가격은 월 4,900원이지만 지금 가입하면 오픈 특가로 평생 3,9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첫 달 무료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서비스인지 체험해 보는 것도 괜찮았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 자유롭게 톡을 하다가 특정 단어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단어에 어울리는 이모티콘을 추천해준다. 수많은 이모티콘 중 적절한 이모티콘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상황, 상대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2. 추천 키워드도 귀찮을 때는 랜덤 이모티콘을 선택하면 된다.

 

3. 상황과 감정 키워드로 구성된 플러스 탭을 통해 더 편리하게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

 

4. 친구가 나에게 보낸 이모티콘이 궁금하다면 이모티콘 따라 하기를 눌러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5. 추천 이모티콘의 미리 보기 화면에서 좌측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이모티콘의 풀버전을 볼 수 있다.

 

6. 특정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한다면 이모티콘 5개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다. 5개에 한하여 마음껏 교체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카카오톡 이모티콘

1. 카카오톡 더보기 화면에서 이모티콘을 누른다.

 

2. 카카오톡 이모티콘 화면에서 좌측 상단 세 줄을 누른 뒤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중 버튼을 누른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중

3. 구독 정보를 보면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 중이라고 뜬다. 구독 중인 상품 - 이모티콘 플러스를 누르면 하단에 연한 글씨로 해지하기가 있다.

 

4. 해지하기를 선택하면 해지 예정 날짜와 함께 다시 한번 선택창이 뜨는데, 여기서 해지하기를 누르면 해지가 완료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자동해지

해지 예정 날짜가 2021년 02월 28일로 나왔다면 이모티콘 플러스 서비스를 2월 28일까지 사용한 뒤 자동으로 해지된다는 뜻이다.

 

이모티콘은 유행을 많이 타는 서비스다. 이번 달에 이모티콘을 하나 구입했는데 다음 달이 되면 또 다른 이모티콘이 마음에 들 수 있다. 그렇게 구매하는 이모티콘은 늘어나지만, 사실 이전에 구매했던 이모티콘은 잘 안 쓰게 되는 게 사실이다.

 

평소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월 3,900원에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이모티콘 플러스도 괜찮은 선택 같다.

 

 

사진출처: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곰곰지영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카카오톡 사진 한꺼번에 삭제 방법

카카오뱅크 mini(미니)카드(+혜택 장점 만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