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케이테스트 링크 + MBTI와 같다 (당신의 컬러는?)

두영~it 2021. 2. 4. 12:24

케이테스트 링크 + MBTI와 같다

당신의 컬러는? 퀼트스~ 남극에서 온 츤데레지만 고집 센.. 가끔은 수다쟁이

(K테스트) 퍼스널 케이테스트는 총 12개의 질문을 통해 개인의 성격 유형을 파악해서 퍼스널 컬러와 함께 알려주는 테스트인데, MBTI의 분류 기준과 가장 유사한 테스트 같다.

내 성격 유형을 색으로 알려준다는 게 재미있어서 나도 따라 해 봤는데, 와.. 신기하게도 MBTI 성격유형의 결과와 같았다. 나의 컬러는 퀼트스, INTJ~ 캭.. 소름ㅋㅋ

 

 

케이테스트 링크 MBTI

 

 

케이테스트 링크 + MBTI (당신의 컬러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유형별로 총 16가지 색상이 있었다. MBTI유형도 16가지~ 총 12개의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되는 간단한 테스트다.

 

 

01234567891011
케이테스트

 

퀼트스의 성격은?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데 오래 걸린다. 하지만 관계 정리는 칼 같이! 남 일에 눈치 안 보고 늘 무신경한 나지만 하나 꽂히면 깊게 빠져든다.

혼자 있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완전한 개인주의자! 오호~ 약간의 관종끼가 있지만 내성적이라 표출하지 않는다.

표현을 하지 않아도 츤데레의 느낌과 의외로 허당의 모습이 보인다. 항상 완벽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세세한 계획 세우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것에 대해 다양한 각도로 해석하는 걸 좋아하고,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과 원리원칙을 중요시하고 돈 관리를 매우 잘한다.

 

 


+ 조심해야 할..
단체 활동은 되도록 피하고 싶다. 하지만 주도적인 역할을 맡는다. 효율성이 떨어지는 시스템 용서 못해! 하나부터 열까지의 이유를 말할 수 있어야 나의 고집을 꺾을 수 있다! 감정에 휘둘리는 거 싫어한다. (한마디로 피곤한 스탈~ )

누군가 고민 상담하면 겉으로는 관심 있는 척 하지만 공감을 잘 못한다.

+ 이런 사람이랑 잘 맞는다.
한결같이 예의가 바르고 배려하는 나는 차분한 사람을 좋아한다. 삶의 가치관이나 방향성이 같은 사람이 너무 좋다. 거짓말 싫어한다. (찐!! 정답~)

 

 

케이테스트 퀼트스 색상

퀼트스는 무슨 색이지 알고 싶었는데 친절하게도 #d8d4ea라고 알려주기도 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색상코드표를 검색하면 됨.)

 

 

 

퍼스널 컬러 테스트 + MBTI 유형

I와 관련된 컬러: 퀄트스 INTJ, 페리글라스 블루 ISTJ, 오아시스 ISFJ, 오션딥스 ISTP, 세룰리안 INTP, 앨리스 블루 INFJ, 오션베이 INFP, 스프라우트 ISFP~

E와 관련된 컬러: 웜플레임 ENTP, 다우니 ENFJ, 로즈버드 ESTP, 캑터스 ESTJ, 바닐라 아이스 ESFJ, 스위트 핑크 ESFP, 네이버 피오니 ENTJ, 댄덜라이언 ENFP

 

케이테스트 링크
+ MBTI (당신의 컬러는?) GO

 

 

사진출처:

위드썸컴퍼니

 

[©곰곰지영의 글, 이미지 무단도용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글

펜트하우스 스페셜 +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 MBTI)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관상테스트, 내 관상 결과는? (링크+조코딩)

꽃 mbti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후기 (테스트, 링크)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