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관상테스트, 내 관상 결과는? (링크+조코딩)

두영~it 2020. 12. 2. 16:19

관상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결과는?

(링크+조코딩)


관상테스트


관상테스트1

유튜버 '조코딩'이 제작에 참여한 '관상 테스트'가 오늘 또 인기라 나도 궁금해서 해봤다. 요즘 은근 이런 테스트들이 많은데 인공지능이라니.. 안 해볼 수 없지요ㅋㅋ

 

성별을 선택하고 내 얼굴 사진을 첨부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테스트. (같은 사람인데 결과가 올리는 사진마다 모두 다르게 나온다.ㅎ 정확도 보다는 재미로 보는 테스트임.)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는?

관상테스트2
관상테스트3

내 사진으로 테스트해봤는데 첫 번째 사진은 쓸데없는 남자들이 달라붙는 관상이라는..ㅋㅋ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은 손나은이다.

 

 

관상테스트4
관상테스트5

두 번째 사진은 속마음을 숨기면서 누구도 모르겠는 관상..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은 박보영

 

 

관상테스트6
관상테스트7

세 번째는 대인관계 마스터 관상이며,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은 크리스탈이라고.. 이 정도면 내 얼굴 카멜레온인가!!.. 

 

 

관상테스트8
관상테스트9

네 번째는 재복과 인복이 좋은 관상, 이 사진은 마스크를 하고 눈만 보이는 사진인데..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이 무려 김태희다. 결국 얼굴을 반만 가려야 더 좋다는 얘기인가 ㅋㅋ

 

 

관상테스트10

현재 1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관상 테스트의 제작에 참여한 조코딩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2019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을 시작했다. 

 

코딩과는 전혀 상황 없는 과를 나왔지만 스타트업을 창업하는 것이 목표였고 웹, 앱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코딩 공부를 시작했다. 중간에 CJ제일제당에 취업할 기회도 있었지만 매일매일 출근하는 지루한 인생을 살고 싶지 않아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고 한다.

 

여러 가지 창업도 시도했지만 결국 성공한 것은 없었고 글로벌 기업인 LINE에 전략기획 분야에서 일하다가 가장 장점이 많고 잘 맞는다고 느껴지는 개발자로 취업을 하게 됐다.

 

조코딩은 단순히 코딩 지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배운 것들을 공유하고 스타트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영상을 올리는 앱 프로그래밍, 현직 개발자 인터뷰, 딥러닝, 인공지능(AI),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등 다양한 코딩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관상테스트 링크

 

인공지능이 해주는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 테스트를 받아 알아보세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관련 글

꽃 mbti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후기 (테스트, 링크)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