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꽃 mbti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후기 (테스트, 링크)

두영~it 2020. 11. 23. 01:36

꽃 mbti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격유형 테스트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링크


꽃테스트

이젠 꽃 테스트가 유행이다. 별별 유형이 다 나오는데 꽃 테스트는 나도 궁금해서 해봄.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ti기반의 성향 테스트인데, 간단한 몇 가지 질문으로 나의 성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최근 명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고 의류나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LU42 사이트에서 운영한다. 

 

 

꽃테스트1

꽃 mbti,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사이트를 접속하면 시작하기 버튼이 보인다. 총 13문제를 위와 같이 떠나고 싶은 곳이나 마음에 드는 이상형 등등의 질문을 풀면 된다.

 

 

꽃테스트2

나는 섬세하고 따뜻하고 속 깊은 "히비스커스"가 나왔다. 사실 질문들이 대부분 간단해서 이 테스트가 맞을까? 싶었는데 비슷한 것도 같았다. 

 

 

꽃테스트3

제일 비슷한 건 신세지는 것도 피해 주기도 싫어하는 것, 사실 나도 가끔 날 모르겠다는 것, 대부분 비슷하긴 하다. 

 

 

꽃테스트4

환상의 궁합은 슈퍼인싸 "프리지아", 파국인 궁합은 열정맨 "플록스".. 

 

 

꽃테스트5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든 시기 우리를 위해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된다. 목표 금액은 이미 달성된 듯 보이지만, 그래도 좋은 취지의 테스트라 나도 동참해봤다.

 

 

# 꽃 mbti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격유형 테스트,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링크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