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치르르치킨, 리치치즈징거버거 후기(+KFC 10월행사 신메뉴)

두영~it 2020. 10. 6. 21:29

치르르치킨, 리치치즈징거버거

후기, 가격, 칼로리

(+KFC 10월행사 신메뉴)


치르르치킨후기1

▷ 치르르치킨: 10월 6일 KFC 신메뉴.

리치치즈 징거버거: 9월 22일 KFC 신메뉴.

 

치르르치킨은 오늘 출시된 KFC 신메뉴이고요. 매콤 달콤한 치즈와 바삭한 치킨의 조화가 특징입니다. 치즈가루가 사르르... 뿌려져 있어서 치르르치킨이래요. 치르치르치킨 브랜드가 있어서 헷갈릴 수 있더라고요.

 

리치치즈 징거버거는 크림체다소스와 체다 슬라이스 치즈가 어우러져 치즈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징거버거이고요. 9월 신제품이에요.

 

 

치르르치킨, 리치치즈 징거버거 가격

KFC 10월 행사 신메뉴 정보 

치르르치킨후기2

▶ 치르르치킨 행사기간: 10월 6일(화)~ 10월 12일(월)

▶ 이벤트 내용: 치르르치킨 2조각+핫크리스피 치킨 1조각 (↑유의사항 참고하세요.)

 

 

치르르치킨후기3

저흰 딜리버리로 주문해서 이벤트는 해당이 안됐고요. 리치치즈 징거버거 박스에서 치킨을 치르르치킨으로 변경하고, 치르르치킨 1조각을 추가했어요. 딜리버리는 14,000원 이상이라 비스켓 1개 추가했어요.

 

 

치르르치킨 후기

치르르치킨후기4

뚜껑을 열어보니 와우.. 치즈 향기가 훅~ 들어와요. 마치 인절미 콩고물같이 치즈가루가 수북하게 뿌려져 있었어요. 

 

치르르치킨은 매콤 달콤한 치즈 시즈닝이 후라이드 치킨에 뿌려진 형태로,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이래요. 아마도 치즈가루가 시간이 지나면 기름을 흡수해 눅눅해질 염려가 있어서 그런 듯하죠. 손 많이 갈 듯한 조리 방법이네요.

 

 

치르르치킨후기5

닭봉 달린 날개 부위, 갈비 부위, 이렇게 두 조각이고요. 색감은 카레 카루라도 믿겠어요ㅎ 암튼,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치르르치킨후기6

조각내서 찍어봤어요. 가루가 좀 떨어지긴 하지만 크리스피 한 치킨에서도 떨어질 수 있는 정도였고요.

 

소스가 아니라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처음 먹을 때 퍽퍽하지 않을까 생각됐는데, 의외로 느낌이 꽤 괜찮았고요. 오히려 치킨의 바삭함이 완전 살아있었어요.

 

 

 

치즈가루에서 매콤한? 알싸한 맛이 나서 감칠맛을 더해주는 느낌. 맛에 무게감이 있었고요. 칠렐레 팔렐레 날아다니는 가벼운 맛이 아니라 똭!!!!!!!! 두둥!!! ..... 하고 중심을 잡아주는 맛.

 

맵 단짠의 끝판왕이라고 보심 되겠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싫어하실 수도 있을 듯합니다.)

 

 

리치치즈 징거버거 후기

치르르치킨후기7

리치치즈 징거버거는 통가슴살 패티에 크림 체다치즈소스와 체다 슬라이스치즈를 더한 버거에요. 세트가격은 8,600원, 단품가격은 6,200원입니다. (중량: 273g, 열량: 637kcal)

 

저희는 리치치즈 징거버거 박스 (9,900원)로 주문했어요. 리치치즈 징거버거 박스 구성은(리치치즈 징거버거, 치킨 1조각, 후렌치 프라이, 콜라)

 

 

치르르치킨후기8
치르르치킨후기9
치르르치킨후기10
치르르치킨후기11

KFC 징거버거의 상징은 역시 두툼하고 부드러운 패티에 있는듯하죠. 두툼한 살코기 패티의 식감이 너무 좋고요. 퍽퍽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고소하고 짭조름한 치즈와도 넘나 잘 어울리고, 타 브랜드 햄버거와 맛, 크기, 가격을 비교해보면 리치치즈 징거버거가 가성비 갑인 듯... 완전 대박 맛있었고요. 또 주문해서 먹고 싶은 마음이 생겼답니다. 완전 내 취향 버거♡.♡

 

 

KFC 10월 행사 진행 중 이벤트 정보

www.kfckorea.com/promotion/promotionList/A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