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5000원 받기(+한달무료 혜택, 이벤트, 해지방법)

두영~it 2020. 8. 25. 17:50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5000원 받기

(+한달무료 혜택, 이벤트, 해지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혜택도 다양하고, 최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혜택 5000원 받기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네이버플러스멤버십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네이버에서 쇼핑할 때마다 최대 5%를 네이버 페이로 적립해줍니다. 기존의 적립금액보다 훨씬 많은 금액인데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특가 창고 추가 적립이나 통장 적립까지 받으면 최대 9%나 적립할 수 있습니다. 20만 원을 쇼핑하면 최대 18,000원이 적립되는 거네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2

특히 상품 구매 시 상품 옆에 있는 네이버 페이 마크에 파란색 + 모양이 있으면 더 적립이 되는 상품이에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3

매달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대 4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추천 가입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데요. 이미 가입한 친구가 보낸 추천 링크로 들어가서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추천한 친구가입한 친구 각각에게 5000원 네이버 페이를 준답니다! (페이가 바로 확인되니 좋아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5000원 받기

네이버플러스멤버십4

1,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추천 코드 등록하기멤버십 가입을 하면 추천한 친구와 가입한 친구 각각에게5000원 네이버 페이가 바로 확인됩니다.

 

(※ 등록이 잘 안되면 추천코드 등록하기를 다시 누르면 돼요.)

(※ 추천코드: naver.me/GcdrGzDl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CWG5ZB쏠쏠한포인트 멤버십 한 달 무료 시작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받으세요!

campaign.naver.com

☆혜택도 이벤트도 넘나 좋은 기회니 꼭 참여해보시고 5000원 받아가세요. (단, 주의하셔야 할 점은 이벤트 참여 후 7일 이내 해지하면 포인트를 회수하니 이점 꼭 숙지하시고 참고해주세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이 결제되는 유료 서비스인데요. 첫 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월 10만 원만 쇼핑을 해도 포인트가 5,000원이 적립되니까요. 혜택에 비해 월 이용료가 저렴하니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네이버플러스멤버십6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은 멤버십 화면에서 우측 상단 톱니 모양을 누르고 들어가서 멤버십 관리를 누르면 해지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