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배달의민족 사장님광장 사이트

두영~it 2020. 8. 15. 06:55

배달의민족 사장님광장 사이트


배달의 민족은 우리나라 배달앱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곳으로 요식업을 하면서 배달의민족을 쓰지 않는 곳이 거의 없을 정도인데요. 오늘은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사장님들을 위한 사장님광장 사이트에 관한 내용을 알아봤어요.

 

배달의민족1

배달의민족은 2011년 설립된 딜리버리 회사입니다. 배민라이더스, 배민찬, 배민오더, 그리고 최근 배민커넥트와 B마트까지 다양한 시도를 하며 우리나라 배달 시장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데요.

 

 

배달의민족3

배달의민족 사장님광장 사이트는 배민을 이용하는 사장님들이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가게부터 광고까지 직접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셀프서비스부터 사장님꿀팁, 제휴혜택, 이용가이드 등을 제공하고 있어요.

 

배달의민족4

배민상회

배민상회는 배달의민족에서 만든 배달 용기, 비품, 포장 용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전문쇼핑몰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멘트들로 재미있게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요.

 

과일, 야채, 고기, 수산물 같은 음식 재료부터 포장 스티커, 주문제작 비닐봉투, 친환경 용기 등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6

배민아카데미
배민아카데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조금 더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서비스인데요.

 

온,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법무, 가게 운영, 창업, 고객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성공 사례 매장을 토대로 장사 비법을 알려주기도 해요.

 

 

배달의민족8

배민장부
매장의 수입, 매출을 한눈에 편리하게 관리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카드사 매입이 누락되었거나, 사장님 계좌로 입금되지 않은 금액을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그리고 매출, 고객의 재방문, 고객 비율까지 정리해서 매일 아침 리포트를 메시지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배달의민족 사장님광장 사이트

 

배민사장님광장

배달의민족 사장님 공식사이트. 배달의민족 광고 가입부터 가게 관리, 외식업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ceo.baemin.com

작년부터 최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크고 작은 이슈들이 있었는데요. 과한 광고비, 수수료 개편, 배민 라이더 분들, 그리고 갑질 의혹까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배달 시장을 삼등분하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세 회사가 독일의 딜리버리히어로에 모두 인수가 되어 독점에 대한 우려 섞인 시선이 많은데요. 열심히 일하시는 모든 사장님들과 알바생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배달의민족10

배달의민족 사장님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