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투게더+포카칩=진리) 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후기

두영~it 2020. 5. 4. 19:59

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후기

(투게더+포카칩=진리)

가격은 투게더 5,000원, 포카칩 1,980원

 

설현인스타

AOA 멤버로 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너무 예쁜 설현 배우님의 인스타에는 일상 사진도 많이 올려주시지만, 먹방 사진도 많이 올려주시는데요. 그녀의 인스타 스토리에 업로드한 사진 중에는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어요. 

 

 

(투게더+포카칩=진리)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후기2

투게더와 포카칩은 단순한 조합이지만, 또 상상도 못 했던 조합이고 스벅에 밀크블렌디드 포테이토 맛이랑 비슷할까 싶기도 했고요. 그 맛이 상상은 가지만.. 또 궁금함이 발동한 저는 직접 만들어서 먹어봤지요. 

 

 

(투게더+포카칩=진리)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후기3

재료는 투게더+포카칩이고요. 가격은 맨 위↑상단을 참고해주세요.

 

 

(투게더+포카칩=진리)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후기4

포카칩은 봉지채 살살 부숴주면 되겠어요. 적당히 취향껏 잘게 부숴도 좋아요. 그리고 적당한 그릇이나 컵에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담고 그 위에 포카칩을 올려주세요. (저는 겹겹이 올려주었어요. 투게더를 담고 포카칩을 담고, 또 그 위에 투게더 포카칩 이렇게요..) 

 

 

(투게더+포카칩=진리)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후기5
(투게더+포카칩=진리)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후기6

와.. 솔직히 그냥 따로따로 먹을 때보다 훨~훨 더 맛있어요. (어쩜 당연한 말씀..ㅋㅋ ) 암튼, 단짠의 조화가 예술입니다.!! 상상이 가는 맛이라고 자만했던게 사그리 무너지는 순간이에요. 스벅에 밀크블렌디드 포테이토 뺨을 치고도 남을 식감입니다. 포카칩이 눅눅해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포카칩이 만나니 더 바삭바삭해요.

 

설현 배우님 맛. 잘. 알!! 인정♡.♡ 투게더+포카칩만 있으면 만들기 쉬우니까요. 설현의 추천! 단짠 디저트 꼭 한번 만들어 보심을 추천합니다 :)

 

- 정보가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설현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서 작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