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스타)맛집, 레시피

수원 대파 스콘, 곡물 캄파뉴 달인(생활의달인 대파 스콘, 곡물 캄파뉴 맛집)

두영~it 2019. 10. 21. 21:02

오늘 생활의달인에서는 수원에서 스콘, 캄파뉴 등으로 유명한 빵집 수원의아침이 소개되었는데요. 강창미(52세, 경력 15년)달인의 특별한 비법이 공개되었습니다.

 

수원의아침 강창미 달인은 원래 양식을 전문으로 했었지만 제빵의 매력에 빠져 프랑스 유학까지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빵의 나라에서 배운 기술과 달인의 노력이 더해져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빵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독특한 모양의 스콘이 대표메뉴 인데요. 기존의 둥근 스콘 모양과는 다르게 두툼하고 결이 있는 비주얼과 뛰어난 맛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스콘 메뉴 중 대파 스콘이 있는데요. 의외로 대파의 향이 은은하게 나서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수원의아침에는 스콘, 캄파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잉글리시 머핀과 샐러드, 라떼가 나오는 런던의 아침, 바게트 샌드위치와 샐러드, 라떼가 나오는 파리의 아침, 베이글 샌드위치와 샐러드, 에스프레소가 나오는 뉴욕의 아침 등 모닝 세트도 인기 메뉴입니다.

 

 

그리고 빵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특이하게도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곳을 자주 찾는 단골들은 빵맥(빵+맥주)하러 간다고 할 만큼 독특하지만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다양한 커피와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원의아침은 영통중앙공원 경기방송 건물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