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스타)맛집, 레시피

유 퀴즈 온 더 블럭 상암 수타짜장맛집_ 원조30년정통옛날손짜장

두영~it 2019. 10. 23. 12:18

어제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40화는 상암동편이에요. 큰 자기 유재석 씨와 아기자기 조세호 씨가 점심을 먹기 위해 찾아간 곳은 짜장면 맛집인데요. 마포구에 위치한 '원조30년정통옛날손짜장'입니다.

 

 

상암 수타짜장맛집

원래 수타 짜장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망원 2동 주민센터 바로 앞에 있어요.

 

 

상암 수타짜장맛집 탕수육

짜장면 2 + 탕수육 1 + 추가로 군만두 1을 주문

 

 

상암 수타짜장맛집 유재석

내공이 느껴지는 군만두 비주얼이 진짜 바삭해 보여요. 유재석 씨는 한마디로 과자 같은 식감이라고 표현했어요.

 

상암 원조수타짜장맛집

원조30년정통옛날손짜장이 상호명인데요. 풀네임이 참 길죠... :) 이곳은 주문이 들어오면 사장님께서 직접 수타로 면을 바로바로 만드신다고 해요.

 

고춧가루 참 많이 넣으시는 듯ㅋㅋ 저도 짜장면엔 고춧가루를 항상 뿌려 먹긴 합니다 :) 

유 퀴즈 온 더 블럭 짜장 맛집 원조30년정통옛날손짜장은 연한 소스로 옛날 짜장 스타일이라고 해요.

 

 

상암 수타짜장맛집 아는맛

면이 쫀득쫀득... 아는 맛이라 더 먹고 싶은 맛 😋 진짜 먹음직스럽게 짜장면을 거의 마시 듯ㅋㅋ 드시는 유재석 씨 짜장면 먹방은 일로 만난 사이에서도 한번 나온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저희도 바로 짜장면을 시켜먹었던 적이 있었다는요 :D 

 

 

추가로 군만두

짜장면 2 + 탕수육 1 + 추가로 군만두 1을 주문하고 또 추가로 짬뽕 1을 주문

진짜로 조세호 씨보다 유재석 씨가 더 잘 드시는 듯ㅋㅋㅋ 

 

 

세호

세호- 제 주변에서는 먹는 건 형이 더 먹는데 왜 살은 네가 찌냐며 ㅋㅋ

 

02-324-8368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7길 14
지번- 망원동 435-2

 

수타짜장 5,000
수타짬뽕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