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여행의 고수) 해외여행 필수 환전 어플 추천 - 환율 계산기

두영~it 2019. 8. 9. 21:23

여행의 고수

해외여행 필수 환전 어플, 환율 계산기

여행의 고수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해외여행 갈 때 꼭 필요한 필수 준비물, 환율 계산기 어플인데요. 어렵게만 느껴졌던 환율 계산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하게 잘 만들어진 어플 '여행의 고수'입니다.

 

 

IOS 다운로드

 

‎환율계산기(여행의고수)

‎◇ 앱 소개 ◇ 편안한 여행을 위한 모든 것. 여행의 고수 여행의 고수 환율 계산기는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환율 계산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여행의 고수에서 만든 앱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이제 시작해 보세요. 이제 환율 계산도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여행의 고수가 직접 여행을 다니며 써보며 만든 환율 계산기는 환율 고정 기능(ex:구입당시환율)과 편리한 환율 갱신 기능 그리고 실시간 동시 계산 기능, 비행기 탑승 모드(에어플레인 모

apps.apple.com

 

ANDROID 다운로드

 

환율계산기(환율,환전,계산기,여행) - Google Play 앱

이제 환율 계산도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여행의 고수가 직접 여행을 다니며 써보며 만든 환율 계산기는 환율 고정 기능(ex:구입당시환율)과 편리한 환율 갱신 기능 그리고 실시간 동시 계산 기능, 비행기 탑승 모드(에어플레인 모드)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주요 기능 ◇ ▶ 총 247개국 환율 정보 제공 가나, 가봉, 가이아나, 감비아, 과들루프, 과테말라, 괌, 건지섬, 그리스, 그린란드, 기니비사우, 나미비아,

play.google.com


 

진짜 여행의 고수가 여행을 다니면서 직접 써보며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환율 계산기 어플은 총 189개국의 환율정보를 제공하며 환율 갱신, 실시간 동시 계산, 환율 고정 기능 등을 모두 무료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필수 환전 어플 '여행의 고수' 메인화면

(여행의 고수)

 

환율 전환 기능 
내가 선택한 두 나라의 위치를 반대로 바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환율 고정 기능 
내가 환전할 때의 환율과 사용할 때의 환율이 달라서 계산이 안 맞을 때도 있는데요. 내가 구입했던 환율로 저장이 가능해서 더 정확한 계산을 해줍니다.

 환율 갱신 기능  
비행기 탑승 모드와 같은 인터넷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전에 갱신한 환율로 계산을 해주고, 인터넷이 가능할 때는 사용자가 환율 갱신 버튼을 눌러 바로 최신 환율 정보를 적용해서 실시간으로 갱신됩니다.


▶ 실시간 동시 계산 기능 
가끔은 동행하는 사람과 더치페이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최종 계산 값만 표시되던 기존 계산기와는 다르게 실제로 얼마를 더치페이해야 하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지원 기능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도 기존의 다운로드한 환율 정보 그대로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적의 UI 디자인 제공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처음 다운로드한 사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