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전참시 하와이 식당, 홍대 봉쥬르하와이(수니하와이)

두영~it 2019. 8. 4. 14:18

홍대 봉쥬르하와이(수니하와이)

어제 전참시에서 하와이 레스토랑이 소개되었는데요. 이곳은 홍대에 위치한 한국에서 가장 처음 오픈한 하와이 레스토랑 봉주르하와이 입니다. 저희도 가끔 갔었던 곳이라 반가웠는데요. 

 

봉주르하와이는 닥터스 촬영지 '수니하와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했던 곳이고요. 하와이를 대표하는 훌라와 우크렐레 공연을 격주로 운영하고 있어서 하와이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공연은 무료관람입니다.

 

전참시맛집

홍대 봉쥬르하와이(수니하와이)

매일 12:00 - 02:00

연중무휴

 

수니하와이
닥터스촬영지

드라마 닥터스에 빠져본 1인~ 그때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었습니다. 1시간 반 정도? 줄을 서서 방문했던 곳~ 그때 이후로 2~3번 더 재방문을 했었는데요. 정말 하와이스러운 곳으로 여름과도 잘 어울리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숨겨진맛집
김인석

지난주 전참시에서 장기자랑 1등 상품 해외여행권을 놓친 영자와 송팀장이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찾은 곳인데요. 하와이 20년 차~ 김인석♡안젤라 박 부부가 '현지인 픽' 하와이 푸드부터~ 숨겨진 관광지를 소개했습니다. 

 

알코올

가장 먼저 하와이 향이 물씬 나는 시원한 칵테일이 나왔는데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마셔본 블루하와이는 알코올이 살짝 들어있는데, 전혀 알코올 향이 느껴지지 않았고요.(어디까지나 제 취향이니 참고해주세요) 살짝 버터향이 나는 맛~ 저는 넘넘 이색적이고 맛있었습니다.  :-) ღ

 

 

깔루아피그

첫 번째, 김인석♡안젤라 박 부부의 하와이 추천 음식은 마히마히인데요. 청록+황금색의 이국적 비주얼의 하와이 대표 어류로 만든 생선요리이고요. 두 번째, 하와이 추천 음식은 깔루아피그입니다.

 

마히마히
봉주르하와이

이날 봉주르 하와이에서는 단품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마히마히 깔루아피그 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깔루아피그는 돼지에 달군 돌을 채운 후 땅속에 불구덩이를 파서 익히는 요리인데요. 익숙하면서도 이색적인 맛으로 한국의 장조림과도 비슷한 맛이지만, 더 부드러운 독특한 식감입니다. 

 

 

 

 

로코모코
함박
볶음밥

하와이를 닮은 음식 로코모코는 함박스테이크 + 볶음밥 + 달걀이 함께 나오는데요.  달걀과 고기 소스와 밥을 동시에 함께 먹는 추천 했습니다. 저도 먹어봤는데 로코모코는 모두 아는 평범한 맛이지만, 맛있었습니다. 

 

봉쥬르 하와이(수니 하와이)의 시그니처 메뉴는 비비큐 콤보, 훌리훌리 치킨 & 와플입니다.

 

 

바비큐콤보
명란파스타

저희가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먹었던 메뉴는 비비큐콤보 + 명란파스타 + 블루하와이입니다. 꾸덕했던 명란파스타와 비비큐콤보도 좋았지만, 저는 블루하와이가 넘 맛있었던 기억입니다.

 

 

다이아몬드헤드

김인석♡안젤라 박 부부의 하와이 토박이 여행지 추천 TOP3

3위 와이키키 해변
되려 현지인들은 와이키키 해변을 안 간다고 합니다.

2위 다이아몬드 헤드
가볍게 트래킹 즐기기 좋은 등산코스 

1위 North Shore(북쪽 해변)
거대한 파도가 몰아치는 서프들의 천국 
그중 최고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