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5 2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칼비빔국수, 보리차맛집? 위치정보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칼비빔국수, 보리차맛집? 위치정보 8월 1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212회 정보 영화 헌트 홍보차 출연하신 정우성 이정재 배우를 보기 위해 오랜만 전참시를 봤는데, 이영자 님이 추천하신 칼비빔이 너무 먹음직해서 기록해보는 포스팅이다. 이곳은 또 당분간 긴 줄을 서고 난리겠지만, 우리도 담에 꼭 가보고 싶어서 정리해본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칼비빔국수, 보리차맛집? 위치정보 어느덧 톱배우가 된 두사람 이정재, 정우성 두 사람이 이영자와 송 실장님을 만나기 위해 방문한 이곳은 문래동 영일분식이다. 영일분식은 50년 넘게 지켜온 분식 맛집인데, 칼비빔으로 유명한 곳이다. 겉모습은 초라한 노포분식이지만 내부는 깔끔하고 맛집다운 내공이 있어 보이는 곳...

나혼자산다 화사 여름바캉스 정보 (계곡위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 고량주, 래쉬가드.. 기타등등)

나혼자산다 화사 여름바캉스 정보 계곡위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 고량주, 래쉬가드.. 기타 등등의 정보들 나혼산 458회에서 화사가 팀 댄서분들과 함께 바캉스를 떠났는데, 오늘은 이날 화사가 찾은 계곡과 그곳에서 후식으로 먹었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이 난다는 고량주와 래쉬가드 등등을 정리해보는 포스팅. 나혼자산다 화사 여름바캉스 정보 (계곡위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 고량주, 래쉬가드.. 기타등등) 연태구냥 (연태고량주) 요즘 핫한 맥주+고량주 컬래버?라는데, 방송에서 소개된 이 고량주는 원래 국내에서 고량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다. 연태 고량주는 중식당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술이다. 삼켰을 때 흔히들 말하는 "식도가 불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기분 나쁜 알코올 향은 전혀 없는 것이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