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5 3

KBS 드라마스페셜 2020(10부작, 편성표, 총정리)

KBS 드라마스페셜 2020 (10부작, 편성표, 총정리) KBS 드라마스페셜 2020 2020 KBS 드라마스페셜이 총 10부작으로 방송 편성되었다. 11월 7일부터 12월 24일까지 총 열 편의 단막극이 방송될 예정이다. KBS 드라마스페셜은 여러모로 의미가 있는 드라마다. 일반적인 드라마처럼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 한편 한편 다른 소재와 다른 스토리로 만들어지는 독립적인 드라마다. 단막극이라고 부른다. 예전에는 미니시리즈나 주말드라마보다 더 많은 인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국내 방송사 중 유일하게 KBS에서만 명맥을 잇고 있다. 단막극이 매력적인 이유는 다양한 소재, 그리고 새로운 얼굴의 배우들을 볼 수 있어서가 아닐까. 사실 인지도가 높지 않은 배우들은 작품에 출연하기가 힘들다. 요즘처럼 1..

드라마 or 영화 2020.10.25

이태원 녹사평 카페, 발루토피비(Valuto Pibi) 후기

발루토피비(Valuto Pibi) 이태원 녹사평 카페 후기 이태원 파스타 맛집 Ssol (쏠)에 이어, 이곳도 강민경 가수님의 인스타그램 속 카페인데 겸사겸사 이태원 간 김에 같이 들려봤다. 강민경 가수님과 거의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어봤다. 발루토피비(Valuto Pibi)는 "같이, 가치"를 추구하는 회사 '발루토'에서 오픈한 카페이고,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로스터리 카페이면서 베이커리로도 유명하다. 발루토의 뜻은 '같이의 가치' valuto = value together = 같이의 가치라는 뜻. 피비는 발루토에서 로스팅하는 원두 중 한 종류이다. 발루토피비(Valuto Pibi) 정보 02-3785-1245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32길 37 다양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직접 로스팅한 커피 원두를 ..

review 2020.10.25

이태원 파스타 맛집 Ssol (쏠) 후기

Ssol (쏠) 이태원 파스타 맛집 후기 강민경 인스타 속 이태원 맛집 출처: @iammingki 평소 즐겨 입는 사복패션도 그렇지만, 자주 가는 맛집이나 카페 등등의 정보들도 자주 올려주시는 강민경 가수님의 인스타를 가끔 구경하는데, 어제는 가보고 싶은 곳이 생겨서 다녀왔다. 얼마 전 '아비에무아'라는 쇼핑몰을 오픈하고 여러 논란에도 잘 견디고 계시는 강민경 가수님 잘 되시길 바래요오~ :) 암튼, 쇼핑몰 이름이 좀 어려운데 '아비에무아'의 아비에(Avie)는 평생토록, 무아(Muah)는 입을 맞출 때 나는 소리의 의성어 '쪽쪽'이란 뜻으로 '평생토록 쪽쪽~' 이런 뜻임. 의류와 주방용품 도자기(리빙 인테리어)등등을 판매하고 있다. 사무실 막냉이가 가성비 최고라며 거의 매일 점심을 즐기시며, 9,000..

review 202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