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r 영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일상

두영~it 2019. 10. 25. 22:29

배우 이재욱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
@jxxvvxxk

요즘 새로운 신흥 남친짤 제조기라 불리는 배우 이재욱은 오디션 캐스팅에 합격하며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마르꼬 역으로 데뷔했어요. 저도 봤지만, 알함브라의 그 마르꼬↓가? 맞나..? 싶을 정도 다른 사람 같아요. 😍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2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마르꼬 역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3

배우 이재욱은 1998년 5월 10일생으로 키 187cm의 넘사벽 피지컬을 자랑해요. 중앙대학교 공연 영상 창작학부 연극 전공했고요. 소속은 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현빈 님과 같은 소속사예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4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서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보여준 연하남의 이미지를 벗고 전쟁의 아픔을 고스란히 표출하는 이개태 역으로 순수한 학도병의 모습을 연기했어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5

요즘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서브 남주인공 백경 역을 맡고 있는데요. 만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과 캐릭터와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요즘 화제의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어요. 중국에서도 그 인기가 뜨겁다고 해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6

요즘 배우 이재욱은 SNS에서도 많이 등장하는데요. 우연히 만난 팬들에게 다정하게 같이 셀카를 찍어주기도 하고 인스타 라이브에서는 팬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주기도 해서 여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같이 셀카를 찍고 싶다는 팬들도 많아졌데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7

마리끌레르 인터뷰에서 배우 이재욱이 말하길..  본인의 외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미간이라고 해요ㅋㅋ  와인과 맥주 중 고르라면 밤마다 한 잔씩 마실 정도로 맥주를 좋아하고요.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최애 대사는? 기분이 태도가 되면 안 돼.라는 차현 님의 대사라고 해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8

데뷔하고 나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은? 엄청 갑작스레 데뷔를 하게 됐는데 '너 갑자기 왜 TV에서 나와?'를 가장 많이 들었다고 해요ㅋㅋㅋ

 

거울을 보고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요즘 촬영을 매일 하다 보니 피부가 많이 안 좋아졌는데, 거울 보고 아침마다 항상 내 피부 왜 이러지? 이런 생각을 매일 하고 있답니다.

 

햄최몇(햄버거) 최대 몇 개? 치즈버거 기중으로 5~6개까지 먹는 것 같아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9

지금 핸드폰 바탕화면은? 핸드폰 바탕화면이 차현 님이래요. 배우 이다희 님. 바로 이사진↑ 사진을 잘 안 찍는데, 이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아직도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있데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0

지워지지 않았으면 하는 연관 검색어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랑 '이다희'
이다희 배우님과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하는 파트너이고 정말 좋은 선배라고 해요.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 😍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1

키카 커서 좋은 점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때 키가 커서 캐스팅된 것도 없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럴 때 참 좋았데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2

가장 마음에 드는 애칭은? 사실 마르코 때 너무 무서운 캐릭터였는데 '설댕댕'이라는 애칭을 팬분들이 말씀해주셔서 상반된 캐릭터를 하고 나서 이런 애칭을 들으니 되게 좋았다고 해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3

대학에서 연기 전공을 정하고 첫 촬영까지 큰 고비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학교 다닐 때부터 촉망받는 유망 배우로 이름이 났었다고 해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4

배우 이재욱은 혼자 있는 시간에는 주로 영화를 보는데요. 본인의 인생에 턱 하고 끼어드는 느낌이 들고 연기하는데 많은 영감을 준데요. 최근 '원티드'를 다시 보면서 강렬한 액션 연기를 해보고픈 마음이 들었다고 해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5

낙서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연극할 때부터 연기할 인물에 대해 글로 풀어가는 습관이 있어서 지금도 펜으로 글씨를 쓰면서 대사를 외운다고 해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6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은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느낌이 더 많아 보이고, 웃는 모습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7
배우 이재욱 인스타그램 프로필18
@jxxvvxxk

배우 이재욱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어쩌다 발견한 하루>까지 1년 동안 4 작품을 출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