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스타)맛집, 레시피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여행지 정보_ 파리(paris)에서 만난 예기치 않은 인맥은 누구?

두영~it 2019. 10. 9. 16:05

로제 인스타그램 여행지

파리(paris)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여행지 정보_ 파리

🛫  off to @ysl

블랙핑크 로제는 지난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생 로랑의 2020 여름 패션쇼 방문차 파리를 방문했어요.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여행지

when i see something shiny @ysl

이곳은 프랑스 파리의 럭셔리 쇼핑가. 20년간 프랑스 파리의 생토노레(213rue Saint-Honoré)에서 콘셉트 스토어로 명성을 이어갔던 콜레트가 2017년 연말을 끝으로 폐점한 후 그 자리에 들어서게 된 '생 로랑'의 매장으로 디자인 관련 북들과 하이테크 제품, 뮤직, 액세서리들을 생 로랑 메인 컬렌션과 함께 판매하는 곳.

 

 

로제 인스타그램 여행지 정보_ 파리

카페 드 플로르(Café de Flore) 
프랑스 파리 생 제르맹 거리에 자리한 유서 깊은 카페, 20세기 프랑스 지성인들과 예술가들 그리고 정치가들의 휴식처이자 사상 교류의 공간이었어요. 철학자 사르트르, 디자이너 이브 생 로랑도 이곳의 단골이었다고 해요.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파리4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파리5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여행지 정보

호텔 코스테스 (Hôtel Costes)

1991년 오픈해 올해로 27주년을 맞이하는 파리 부티크 호텔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곳.
오랜 세월 동안 파리지앵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핫플레이스로 팀 버튼, 안젤리나 졸리 등 유명 셀럽들이 파리를 방문할 때마다 묵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파리에 있는 궁전 같은 호텔들에 비해 조금은 소박한 비주얼이지만 호텔 내부로 들어가 보면 코스테스 호텔만의 독보적인 매력들로 가득한데요. 

 

 

▶ Hôtel Costes 10 감상하기.

 

호텔 코스테스는 음악, 특히 재즈와 일렉트로니카, 라운지 뮤직에 조애가 깊은 사람들에게는 성지와 같은 곳이라고 해요. 지금까지 약 10년 동안 여러 장의 음반을 발매했는데요. 예전에 이곳 라운지에서 틀어주던 음악이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져 유명해진 것이 그 시작이었어요.

 

 

로제 인스타그램 파리

앙투안(Restaurant Antoine) - Chef Thibault Sombardier

앙투안(Restaurant Antoine)은 파리 미슐랭 맛집으로 위치는 센느랑 바로 앞이라서 에펠탑이 바로 보이는 곳으로 셰프 Thibault Sombardier가 운영하는 프렌치 레스토랑이에요.

 

 

로제 여행지 정보_ 파리

Dining with unexpected friends in paris. Thank u for the lovely dinner @iamhalsey 😘

미국의 유명 팝스타 할시(Halsey)와도 의외의 친분을 자랑했는데요. 로제 자신의 SNS에 파리에서 예기치 않은 식사 @iamhalsey 감사합니다 😘라고 할시(Halsey)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어요.

 

 

블랙핑크 로제 여행지 파리

모네의 집 (Claude Monet,s House)

지베르니는 클로드 모네 일생의 절반을 보낸 곳인데요. 파리에서 서북쪽으로 80km 떨어진 인구 500여 명의 작은 마을이지만 센(Seine)강의 아름다운 경치와 클로드 모네를 비롯해 유명 예술가들의 흔적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모네의 집과 작업실, 정원은 일반에 공개되어 전시되고 있어요.

 

꽃의 정원(Jardin de Fleurs)

모네는 청년시절 노르망디를  여행 중 기차를 타고 가다가 이곳을 발견하고 1883년 사과나무 과수원이던 이곳을 매입하여 거처를 옮기고 정원으로 가꾸었어요. 화가이며 동시에 원예가였던 모네는 정원을 직접 만들고 관리하였다고 해요.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여행지 꽃의정원

로제 Rose

1997년 2월 11일

 

한국명

박채영

영문명
Roseanne Park

 
뉴질랜드 오클랜드

(한국, 뉴질랜드 복수국적)

168cm, 44~45kg B형

학력
Canterbury Girls' Secondary College

(중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BLACKPINK
포지션
메인보컬, 리드댄서 

데뷔
2016년 싱글 앨범

'SQUARE ONE'

인스타그램 @roses_are_ros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