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롯데리아 오징어버거_ 리뷰

두영~it 2019. 9. 20. 18:54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리뷰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서 한 달만 한정 판매한다는 '오징어버거' 먹방 리뷰입니다.

 

 

롯데리아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리아는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 설문조사를 했는데요. 오징어버거가 1위로 선정되었다고 해요. 예전에 크랩버거 광고에서 나오신 신구 선생님을 광고모델로 홍보 중인데 '니들이 게맛을 알아?'라는 유명한 대사를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로 바꿨음

 

 

 

2008년 출시됐다가 단종되었던 오징어버거는 오징어살 패티와 매운맛의 버거.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롯데리아 추억 속의 레전드 오징어버거

저희는

오징어버거 세트 5,400원(단품 3,4)
클래식 치즈버거 4,200원

주문 포장해서 집으로 ㄱㄱ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오징어버거 세트, 클래식 치즈버거

집에 와서 나란히 찍어보기 :)

 

 

클래식 치즈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치즈버거는 버거 중에 가장 기본적인 맛인데요. 제가 젤 좋아하는 버거라.. 오징어버거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1

오징어버거

가성비 트렌드에 맞게 패티와 야채를 더 증량했다~라고 들었는데요. 딱 보니 푸짐해 보이고 맛도 넘넘 궁금했어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2

생각보다 패티는 작고 아담한 느낌이었고요. 야채도 조금 부족한 듯했지만, 저희 입맛엔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좋았습니다. (패티 위주로 찍다 보니 야채 사진이..ㅋㅋ 야채는 뚜껑에 적당히 있었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3

식감이 좋음

오징어를 갈아서 넣은 게 아니라 통 오징어를 잘라서 넣었더라고요. 그래서 쫄깃한 식감이 좋고 오징어 특유 감칠맛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패티 겉은 바삭한 식감, 속은 부드럽고 쫄깃함이 잘 어울려요. 살짝 매콤할 수 있는데요. 제 입맛엔 떡볶이 매운 정도?이지만, 매운걸 못 먹는 분들께는 아주 많이 매울 수도 있더라고요. 지파이나 치즈를 추가하면 더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원래 프랜차이즈 햄버거는 잘 안 먹는 편이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good good :)

 


- 제 글이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