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r 영화

영화 (애드 아스트라 뜻, 줄거리, 개봉일)브래드 피트가 제일 힘들었다고 했던 그 영화

두영~it 2019. 9. 16. 12:29

애드 아스트라 뜻, 줄거리, 개봉일

브래드 피트가 제일 힘들었다고 했던 그 영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2019년 9월 19일 개봉을 합니다. 제임스 그레이가 감독과 각본을 맡았고 브래드 피트가 제작,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 포스터

애드 아스트라
SF, 스릴러 | 2019.09.19
12세 관람가 | 123분

 

 

 

줄거리

미 육군 소령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는 우주의 지적 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으며 우주 비행사의 꿈을 키웠다.


어느 날 로이는 이상 현상으로 우주 안테나에서 지구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고 인류를 위협할 전류 급증 현상인 이 '써지' 사태가 자신의 아버지가 벌인 위험한 실험에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믿고 있었던 모든 것이 흔들리고,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그를 막아야 한다는 임무를 맡게 된 로이는 우주로 향하게 되는데...

 

영화 애드 아스트라
영화 애드 아스트라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제작비 8,000만 달러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SF영화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하면 거의 천억에 가까운데요. 

 

영화 애드 아스트라 사진
영화 애드 아스트라 장면

일반적인 우주 배경의 SF영화가 시각적인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반면,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우주라는 공간을 이용해서 한 사람의 내면과 철학적인 부분을 묘사하고 추적하는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Ad Astra)는 라틴어인데요. '별을 향하여', '별에 닿기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영화의 배경이자 주인공의 아버지가 있는 해왕성을 뜻하기도 하지만, 주인공 내면의 갈등이 해결되고 그 끝에 도달하는 것을 표현하는 이중적 의미가 있는 듯합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영화 애드 아스트라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브래드 피트의 첫 우주 배경의 SF영화인데요. 어린 시절 자신과 어머니를 버리고 우주로 떠난 아버지에 대한 원망과, 영웅이라는 선망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 줄거리
영화 애드 아스트라

실종된 줄 알았던 아버지가 살아있다는 소식, 그리고 그 아버지의 실험 때문에 지구가 위험하다는 사실, 지구와 가족 그리고 개인으로서의 복잡한 내면을 우주라는 공간을 이용해서 현실적으로 표현한 영화인데요. 그래서인지 브래드 피트는 지금까지 촬영한 영화 중 이번 영화가 제일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시각적으로 스펙터클한 장면과 진실을 찾아가는 스릴러적 장치도 그렇고, 브래드 피트의 연기 또한 많은 기대가 됩니다.


- 제 글이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