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동인천 카페, 위크엔드 라운지 wknd Lounge

두영~it 2019. 9. 1. 14:42

위크엔드 라운지

wknd Lounge
중구 송학동 동인천 자유공원 전망 좋은 카페


070-7755-2106
인천 중구 송학로 63
지번 송학동 2가 10-1
매일 11:00 - 21:30

 

인스타그램 @wkndlounge

 

 

 

이곳은 동인천의 핫플레이스?
wknd(위크앤드)

 

어제 점심을 먹고 커피 수혈하러 오랜만에 카페에 다녀왔어요. 매번 사람이 많다고 하던데 어제 저희 방문할 때가 점심시간쯤이라? 그랬는지, 한가하고 좋았어요.

 

 

위크앤드 굿즈도 구경할 수 있고요.

 

 

들어가면 젤 먼저 눈에 보이는 곳은 전망 좋은 창가 자리인데요. 눈이 환~해 지는 느낌, 뷰가 시원하고 이쁘고 좋았어요 :)

 

 

wknd 메뉴

ice 아메 5,0

ice 라테 5,5

블루베리 머핀 3,5

 

주문했어요

 

 

 

둘이서 벽쪽에 앉아 있다가 아직은 한가한 분위기라 창가로 왔어요ㅡ.ㅡ;; 

 

 

쨍하니 맑은 날이라 예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었는데, 동영상 연습하느라 많이 못 찍어서 아쉽긴 하네요ㅋㅋㅋ

 

 

 

머핀이 3종류가 있었는데, 다 먹어보고 싶게 진짜 촉촉하고 맛있어요. 

 

 

산미가 느껴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고소한 라테도, 머핀과 찰떡이었고요.

 

 

분위기 넘 좋죠 :) 2층도 있는데, 1층과 크기도 분위기도 비슷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카페에 와서

기분 좋았어요

✦‿✦


- 제 글이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