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혜택 이벤트 정리~!! (페이, 대중교통, 통신요금, 영화, 해외적립)

두영~it 2022. 11. 24. 15:55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혜택 이벤트 정리~!!

페이, 대중교통, 통신요금, 영화, 해외적립

 

저는 카카오페이를 주로 많이 이용하는데, 오늘 우연히 적립 혜택이 좋은 체크카드를 발견했어요. 그런데 지금 카카오페이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ㅋㅋ 암튼,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신청하면서 혜택과 이벤트도 정리해보려고 해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1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디자인은 무지와 콘으로 나왔어요. 너무 귀엽네요ㅎㅎ 저는 후면 세로형으로 선택했지요 :)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2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3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로 검색해서 찾아도 되지만, 저는 카카오페이 홈에서 페이 카드를 재발급 받으려다가 발견해서 찾았어요.

 

* 카카오페이 홈 - 카드추천 - 인기 체크카드 - 맘에 드는 카드를 선택해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순수하게 무지 캐릭터 디자인이 귀여워서 선택했어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4

신한체크카드 최대 3만 포인트 이벤트


신규 발급 시 페이포인트 2만 원 + 페이 이용 시 페이포인트 추가 1만 원
이벤트 기간 22.11.1(화)~ 22.11.30(수)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5

이벤트 내용


혜택 1, 신규 발급 시 페이포인트 2만 원
카카오페이에서 대상 카드 신규 발급 시, 페이포인트 2만 원 증정
- 대상 : 신한 체크카드 최초 발급 또는 기존 신한 체크카드 (본인/가족) 유효기간 만료 회원
- 제공일 : 22.12.30(금)까지


혜택 2페이 이용 시 페이포인트 추가 1만 원
대상 카드로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 100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 포인트 1만 원 추가 증정
* 이용 기간 : 22.11.1(화)~ 22.11.30(수)
- 대상 : 신규 발급 한 고객에 한함 (혜택 1번에 해당되는 고객) 
- 제공일 : 22.12.30(금)까지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6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7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혜택 정리~!! (연회비 없음)

 

카카오페이 결제 시 2% 적립

- 카카오페이 머니 적립,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적용, 월간 적립한도 1만원, 카카오페이(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pay) 간편결제 시 적용.

 

대중교통 3% 적립 (버스/ 지하철)

카카오페이 머니 적립,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통합 적립한도 적용, 월 최대 5천원까지 적립이라고 해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8

이동통신요금 자동 이체 시 3% 적립

- 카카오페이머니 적립, 건당 5만 원 이상 청구 시,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제공, 통합 적립한도 적용, 월 최대 5천 원까지 적립. (※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적립 제외)

 

CGV 영화 이용 시 최대 3천 원 적립

- 카카오페이 머니 적립,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제공, 통합 적립한도 적용, 월 1회. (※ CGV 서비스는 CGV 앱/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매 및 극장 현장 결제 시에만 적용. 단, 일부 CGV 극장 내 매점 이용금액이 극장 사정으로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으니 주의.)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9

해외 전 가맹점(온라인 포함) 이용금액에 1% 적립

- 카카오페이 머니 적립, 일/월/한도 제한 없음,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적용.

 

해외 인출 1건당 US $3 적립 제공

- 카카오페이머니 적립,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적용, 일 1회, 월 1만 원 한도.

 

Platinum

-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플래티늄 등급 선택 시 제공)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10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11

통합 적립한도

 

카카오페이 머니 적립한도는 1만 원, 나머지 교통, 통신, 영화 적립은 전월 이용 구간에 따라 통합 적립 한도로 제공되는 걸 알 수 있어요.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 치고는 괜찮은 혜택이 담겨 있는 카드라고 생각되네요 :)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12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13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14

해외 서비스 유의 사항, 적립 세부 내용, 그리고 전월 이용금액 조건한도 관련 내용도 잘 살펴보세요.

 

저는 그냥 카카오페이 카드를 쓰고 있던 터라 적립 혜택도 맘에 들고, 교통카드 기능 + 월 30만 원 한도 내에서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혜택도 좋더라고요. 

 

 

 

사진출처: 신한카드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금지, 링크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