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스타)맛집, 레시피

나혼자산다 화사 여름바캉스 정보 (계곡위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 고량주, 래쉬가드.. 기타등등)

두영~it 2022. 8. 15. 12:18

나혼자산다 화사 여름바캉스 정보
계곡위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 고량주, 래쉬가드.. 기타 등등의 정보들

나혼산 458회에서 화사가 팀 댄서분들과 함께 바캉스를 떠났는데, 오늘은 이날 화사가 찾은 계곡과 그곳에서 후식으로 먹었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이 난다는 고량주와 래쉬가드 등등을 정리해보는 포스팅.

나혼자산다 화사 여름바캉스 정보 (계곡위치, 미숫가루, 파인애플맛 고량주, 래쉬가드.. 기타등등)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2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3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4

연태구냥 (연태고량주)

 

요즘 핫한 맥주+고량주 컬래버?라는데, 방송에서 소개된 이 고량주는 원래 국내에서 고량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다.

 

연태 고량주는 중식당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술이다. 삼켰을 때 흔히들 말하는 "식도가 불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기분 나쁜 알코올 향은 전혀 없는 것이 이 술의 포인트라고 한다.

 

우리 가족들은 모두 술못알들이라 술은 잘 모르지만서도 검색을 해보니, 연태고량주는 생각보다 달콤한 과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 홀짝홀짝 마시게 되는, 블랙홀 같은 매력을 가진 술이라고..

 

연태고량주 특징 중 하나는 파인애플 같은 향이 먼저 코를 자극하고, 30%가 넘는 알코올 도수지만 생각보다 독한 느낌보다는 향긋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 그 뒤에 알싸하게 찾아오는 술맛이 뇌리에 딱 꽂히는 느낌이라고 한다. 궁금하긴 하다. ㅋㅋ

 

연태구냥 (연태고량주) 링크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5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6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7

화사와 팀 댄서들이 물놀이를 했던 이곳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담터오지캠핑장이다. ▶ 담터오지캠핑장 링크

 

이때 화사가 입었던 래쉬가드가 원피스 수영복은 각각 플랜 크롭 래쉬가드, 펜디 원피스 수영복, 배럴 레깅스인데, 펜디 원피스 수영복(펜디 FENDI Roma Joshua Vides Lycra One-Piece Bodysuit)은 지금은 구할 수 없는 모델.

 

화사 크롭 래쉬가드 링크

펜디 원피스 수영복 링크

배럴 레깅스 링크

배럴 아쿠아 슈즈 링크

큐피트 워터건 링크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8

라면은 ▶ 하림 The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 맛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9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0

화사는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방앗간 맛 옛날 미숫가루를 재연하기 위해 많은 미숫가루를 타봤는데 최적의 미숫가루를 찾았다고 했다.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1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2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3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4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5

화사 미숫가루 레시피 = 미숫가루 + 흑설탕 (취향껏) + 생수 or 우유 + 얼음만 넣어주면 끝~ 취향껏 생수를 넣어도 좋고 우유를 넣어도 좋지만, 추억 속 미숫가루는 생수로 만드는 것이 좋다고 한다.

 

화사 미숫가루(무농약 원료 미숫가루) 링크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6

화사가 캘리포니아 이모 바지를 입고 청소할 때 사용했던 무선청소기는 ▶ LG전자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링크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7
나혼자산다 화사 계곡 여름바캉스 정보18

화사 팀 댄서들을 위해 준비한 고기와 야채들을 넣었던 아이스박스와 쿨러백 정보는 아래 링크 참고.

 

화사 아이스박스 링크

락앤락 쿨러백 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사진출처: MBC 나혼자산다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금지, 링크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