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짱구테스트 링크 (나와 닮은 짱구 캐릭터는?)

두영~it 2022. 6. 2. 21:40

짱구테스트 링크 (나와 닮은 짱구 캐릭터는?)


주변에서 짱구테스트를 한다기에 따라서 해봤다. 그래서 겸사겸사 오늘은 짱구 테스트 12문항에 대해서 정리해봄.

짱구테스트 링크 and 결과 (나와 닮은 짱구 캐릭터는?)

짱구테스트1

※ 링크 12가지 문항은 아래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짱구가 나오면 안 된다고 생각하면서ㅋㅋ 테스트 시작하기.

 

 

짱구테스트2

1. 잘생긴 사람을 봤을 때 반응은? 저는 속으로만 잘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짱구테스트3

2. 이상형은?, 연상 vs 연하 - 음,, 살짝 고민했지만, 저는 연하가 더 좋습니다.ㅋㅋ

 

 

짱구테스트4

3. 애인과 연락, 전화 vs 카톡 - 주로 카톡을 많이 하지만, 전화가 더 좋습니다.

 

 

짱구테스트5

4. 시험에서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행동은? - 찍는다. ㅋㅋㅋ 시간이 좀 남을 때 한번 더 고민해보는 편입니다.

 

 

짱구테스트6

5. 친구가 울고 있을 때 당신의 행동은? 말없이 같이 있어줍니다. 등을 토닥토닥 해주며... 울음이 그치면 무슨 일인지 물어봅니다.

 

 

짱구테스트7

6. 더 좋아하는 동물은? - 저는 강아지~입니다. 예전에 이사를 했을때 전에 살던 사람들이 냥이를 두 마리나 키웠는데 털을 치우느라 너무 고생한 기억 때문이지만, 고양이 자체를 싫어하지는 않습니다.

 

 

짱구테스트8

7. 친구와 함께 피자를 먹다 1조각이 남았을 때 - 양보 먼저 하다가 제가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ㅋㅋ 하지만 처음엔 무조건 양보합니다.

 

 

짱구테스트9

8. 애인과 데이트 시 가고 싶은곳은? - 미술관입니다. 야구장은 야구를 잘 모르지만, 그 분위기를 좋아하는 편이긴 합니다.

 

 

짱구테스트10

9. 친구 집에 처음 갔을 때 - 다소 불편합니다. 우리 집 아니고서는 어딜 가나 첫날엔 낯가림을 심하게 하는 편입니다. 하룻밤을 꼬박 새울 정도로... 

 

 

짱구테스트11

10. 혼자 길을 걸을 때 - 활기차게 걷는편입니다.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차분하게 걸을 땐 뭔가 고민이 있을 때 차분해집니다.

 

 

짱구테스트12

11. 시식코너에서 음식을 먹고난 후 - 내 갈길을 갑니다. 너무 그런가..ㅋㅋ 음.. 어디까지나 시식코너니까요. 사줘야 할 거 같은 양심의 가책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 

 

 

짱구테스트13

12. 짜증날 때 - 다른 일을 하며 풉니다. 짜증이 날 때는 전혀~ 잠이 오지 않습니다.

 

 

짱구테스트14

결과는 유리가 나왔습니다. ㅋㅋ 애교가 많은 편이라고 하는데.. 전 평소 애교가 항상 많은 편은 아니고, 친해지면 많아지기도 합니다. 막장 스토리에 환장합니다.ㅋㅋㅋ 펜트하우스 너무 재미있었어요. 은근히 똘똘함? ㅋㅋㅋ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자선활동이나 남을 돕는 것을 은근 좋아합니다. 나긋나긋함 뒤에 강직함이 숨겨져 있는 것도 맞는 것 같네요ㅎ 섬세하고 균형적인 적을 사랑합니다. 타인과 스스럼없이 잘 어울리며 인간대 인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줄 압니다. 하지만 자신의 이념과 다른 일에 크게 화를 내 마찰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짧고 쉬운 짱구 테스트 12문항이었는데, 은근 잘 맞는것 같네요~ 재미로 한번 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짱구테스트 링크

 

짱구 테스트

꼭 닮은 짱구 캐릭터 찾기

heumgu.netlify.app

사진출처: 짱구테스트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금지, 링크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