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스타)맛집, 레시피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대새레드 솔직후기+할인정보)

두영~it 2022. 2. 17. 18:52

네고왕 바른치킨 레전드의 귀환 황광희

 

신박한 아이템으로 시즌 1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던 네고왕이 레전드의 귀환 편으로 돌아왔다. 시즌1 황광희, 시즌2 장영란, 시즌3 딘딘 슬리피를 이어 다시 황광희가 네고왕을 맡았다. 네고왕 레전드의 귀환 첫 번째는 네고왕 바른치킨이다.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

네고왕 황광희 레전드의 귀환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 공개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1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2

네고왕 티저가 먼저 공개되었는데 반응이 상당히 좋다. 네고왕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들 황광희를 기다렸을 듯. 그냥 포스터 촬영용 티저에서도 깨발랄 광희 텐션이 그대로 드러난다. 말 많고 시끄럽고 정신 산만한데 정감있고 싫지 않은 캐릭터. ㅋㅋ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3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4

그런데 일단 하.... 첫 네고가 치킨인건 너무 환영하지만 하필 바른치킨 이라니. 왜 하필 바른치킨.. 딱히 바른치킨을 싫어하는건 아니다. 평소에도 가끔 시켜먹는 브랜드이고 맛도 꽤 괜찮다.

 

다만 불과 며칠 전에 시켜먹었는데 말이지.. 그런데 우리가 시켜먹은 메뉴는 바른치킨 신메뉴 대새골드 였는데.. 네고왕에서 할인하는 메뉴는 대새레드. 대새골드의 빨간맛 버전인듯. 할인 하는 김에 한 번더 시켜먹는 것도 괜찮다 싶다.

 

네고왕 바른치킨 계약서

네고왕 바른치킨

 

1. 대새레드 치킨 1만원 할인.

(단 포장에 한함.)

 

2. 오후 5시 이전 주문 고객 치즈볼 2알 증정

   오후 5시 이후 떡사리추가

 

3. 하루에 매장당 100마리, 하루 3만장 5일간 진행

(2월17일 오후7시~ 2월 21일까지)

 

4. 배달의 민족 APP을 통해 쿠폰 다운 후

매장 픽업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5

네고왕 0화에서 잠깐 공개되었던 예고를 보면 바른치킨에 대한 힌트가 있긴 했다. 황광희가 네고왕을 만나는 장면에서 벽에 걸려있던 액자를 보면 '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자' 라는 글이 있는데 이건 바른치킨의 메인 슬로건이다. 이걸 좀 더 빠르게 알아챘다면 내가 안시켜먹고 기다렸겠지..

 

 

▼바른치킨 대새레드 후기 참고▼

2021.05.23 - 바른치킨 대새레드, 현미바사삭 반반치킨 내돈내산 후기

 

바른 치킨은 2014년 이천쌀통닭을 시작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기름 한 통으로 딱 58마리만 튀기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이게 그냥 정한게 아니라 나름 모 기업 중앙연구소와 공동 연구 끝에 도출된 결과라고 한다. 기름 한 통으로 몇 마리의 닭을 튀겨야 최상의 맛을 유지하는지를 연구까지 했다는.. 음 뭐 그렇다. 그래서 바른치킨에서 주문을 하면 치킨박스에 몇 번째 치킨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져 있다.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6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7

이번에 네고왕에서 진행하는 대새레드는 아니지만 신메뉴 대새골드를 주문했다. 대새골드는 바른치킨의 시그니처와 같은 새우가 들어간 치킨 메뉴다. 대새블랙, 대새레드를 이어 신메뉴 대새골드. 타 치킨 브랜드처럼 대새레인보우나 대새신호등 이런건 안나오겠지? 골드 까지만 하는걸로.

 

대새골드는 달콤한 스위트커리에 바삭한 식감의 골드후레이크와 랍스터새우가 들어간 메뉴다. 보통 소스를 베이스로 하는 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식감은 없는 편이다. 그래서 반반치킨이 국룰인가? 무튼. 대새골드 역시 스위트커리 소스가 베이스기 때문에 바삭바삭한 식감이 약점일 수 있는데 골드후레이크가 바삭함을 담당하면서 약점을 커버한다.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8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9

달달하고 짭짤한 소스에 바삭한 후레이크 식감과 부드러운 치킨의 식감이 잘 어울리는 맛. 콜라도 잘 어울리지만 맥주에 딱인 메뉴. 가맹점마다 조금씩 다를수도 있지만 이날 먹었던 대새골드는 치킨 살이 살짝 덜 부드러웠던 느낌? 촉촉한 치킨의 육즙이 없어서 아쉬웠다.

 

 

네고왕 바른치킨 황광희 편10

일단 네고왕에서 대새레드 할인을 하니 한번더 시켜먹어 보는 걸로.

 

 

📣 카카오 뷰 채널 - 💜
📣 열독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리뷰지영 (일상기록)

맛집, 카페, 생활정보, 여행, 영화, 드라마 지영이가 보고 먹고 써봤던 모든 기록들 공유 ch+

pf.kakao.com

 

꿀팁몬스터 (요리, 생활정보)

쉬운요리, 건강, 생활정보, 꿀팁◡̈ 맛집 정보 모음♡ ch+

pf.kakao.com

 

사진출처: 달라스튜디오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금지, 링크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