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추천상품
(소금버터곶감말이 레시피 + 기타 등등)
살림에 보탬이 되는 마켓컬리 추천상품 후기~ (추천인으로 추천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도 마켓컬리 후기를 정리해봅니다.)
[콜린스 그린] 케일 주스 1병(350ml) 7,650원
국내산 유기능 케일과 GAP사과를 사용해 만든 콜린스 그린 케일 주스는 영양 손실을 줄이기 위해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착즙하고 코코넛워터를 배합한 착즙 주스다.
케일은 베타카로틴을 비롯해 칼슘,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작은 사이즈 대비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적당한 단맛이 가미된 씁쓸한 케일의 맛이 듬뿍 느껴지는~ 아주아주 건강한 맛이다.
[스키니 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14포, 1주 섭취분) 13,930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1회 1포(하루 두 번) or 1회 2포(하루 한번)를 물에 타 마시면 된다.(맛은 완전 밍숭 한 누룽지 맛이라고 해야 할까.. 암튼, 맛은 없다.)
시서스 추출물 체지방 감소 지표성분인 '퀘르세틴, 이소람네틴'과 그리고 비타민 A, 비타민E, 판토텐산, 비오틴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이제 곧 봄이 지나고 여름이 올 텐데.. 둥실해진 내 몸을 위해~ 마켓컬리 후기를 싹~ 다 확인해보고 6개월 정도 매일 1포씩이라도 챙겨 먹으니 효과가 있다는 말에 혹~ 해서 주문해봤다.
겨우 1주일분 마시고 효과가 있다면 거짓말이고, 3포 남겨놓고 거의 다 마신 후 느낌이라면~ 전보다 아주 살짝 입맛이 없어지긴 한 거 같다.
무엇이든 꾸준하게 먹어봐야 효과를 보는 건 당연한 거지만, [스키니 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는 맛이 꽤 없어서.. (다욧트 약인데 맛있을 이윤 없지만ㅋㅋ) 난 전에 먹었던 랏토 핏 생유산균 슬림으로 다시 갈아타야겠다.
[네이처메이드] 슈퍼 오메가-3 (60일분) 28,500원
DHA와 EPA 두 가지 오메가-3 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나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받고 싶을 때 하루 1 캡슐씩, 식사 중간이나 식사 직후에 섭취하면 된다.
난 혈행 개선뿐 아니라 눈이 자주 건조해서 구입했다. 알이 크긴 하지만 목 넘김도 좋고, 비린맛도 전혀 안 나서 좋다.
[하남 핫푸드] 주꾸미 볶음 (500g) 11,500원
[하남 핫푸드] 주꾸미 볶음은 먹기 좋게 손질된 주꾸미를 고추장 베이스로 양념해 숙성시킨 냉동 주꾸미 볶음이다.
야채 등 부재료 없이 주꾸미만 들어있어서 당근, 버섯, 호박, 청양고추 등등의 야채도 같이 볶아서 먹었다.
우린 깻잎 레몬 무쌈에 싸 먹었는데, 날치알, 마요네즈, 천사채 등을 넣고 쌈으로 먹어도 좋다.
[Fage] 파예 요거트 2종(170g) 5,400원
요즘 꾸덕한 요거트가 맛있어서 또 주문해 봤다.
파예 요거트는 신선한 우유에 유산균을 넣어 농축 발효했기에 단백질, 칼슘의 함량이 일반 우유보다 높지만, 지방 함량은 낮은 무지방 요거트 or 저지방 요거트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시리얼 또는 그래놀라를 올려 먹어도 좋고, 신선한 과채 샐러드에 드레싱 소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파예 요거트가 전혀 달지 않아 달달한 과일을 올려 먹으면 좋다. 우린 집에 있는 씨 없는 포도, 카카오 닙스, 트러플 호두, 오트밀을 올려 먹었다.
크림 같은 느낌이고 정말 꾸덕하기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 듯하다.
트러플 호두(100g) 7,900원
트러플 호두는 이름처럼 한번 튀긴 호두에 달콤한 시럽을 코팅하고 트러플 오일이 든 시즈닝을 입혀서 만든 호두다. 트러플 특유의 향도 나면서 과자처럼 정말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다.
[미자언니네] 호두 수수부꾸미(냉동) 1봉 (440g. 8개입) 13,800원
수수부꾸미는 수수가루+찹쌀가루로 만든 반죽 속에 팥소를 넣고 반달로 접어 기름에 지져낸 떡이다. 어릴 때 먹어봤던 기억이 나서 추억 삼아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다. (요즘 이런 음식이 좋아진.. 나 할머니 입맛~)
미자언니네 호두 수수부꾸미는 팥앙금에 호두를 넣어 고소한 맛을 살렸고, 호두 수수부꾸미를 만든 직후 급속 냉동한 식품이다.
쫀득한 피 속에 담긴 통팥과 호두가 씹히는 느낌이 좋다.
필요한 만큼 꺼내 상온에서 30분 정도 해동(or 전자레인지에서 30초 정도 해동) 한 후 달군 프라이팬에 호두 수수부꾸미가 바삭해지도록 구워 먹음 된다.
전자레인지에서는 약 1분가량 데워 먹음 되는데, 프라이팬에 바삭하게 구워 먹는 걸 추천!!
산천농원 무농약 곶감 8입(냉동) 10,800원
산천농원 곶감은 무농약 감 중 품질 좋은 것만 선별해서, 황토방에서 숙성해 완성했다고 한다. 수령 후 냉동 보관하고, 먹기 전 상온에서 5~10분 정도 해동하면 된다. (살짝 얼어있는 상태로 먹어야 맛있다.)
우린 소금 버터 곶감말이를 만들어 먹었다.
소금버터곶감말이 레시피
소금버터곶감말이 레시피 재료 : 곶감, 가염버터, 호두
1. 곶감 꼭지와 씨를 제거하고 한쪽에 칼집을 내서 말기 쉽게 준비한다.
2. 가염버터를 준비한다. (하나 다 넣으면 좀 느끼해서 반쪽만 사용했다.)
[라콩비에트] 프랑스 AOP 버터(15gx30개입 450g) 29,580원
[라콩비에트] 프랑스 AOP 버터는 프랑스 정부에서 우수한 지역 특산품에만 부여하는 AOP 인증을 획득한 버터다. 가염과 무염버터가 있는데, 우린 소금이 첨가된 가염 버터로 주문했다. (소금버터곶감말이에 쓸 재료이기 때문)
꼭 사탕 모양같이 개별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한 개씩 먹기 좋다.
3. 준비한 곶감 + 가염버터 + 호두를 적당히 넣고 돌돌 말아서 모양을 낸다. (종이호일 사용)
종이호일을 제거하고 적당한 크기로 컷팅 후 냠냠~
곶감이 좀 작은 탓일까.. 모양은 별로 안 예쁘게 나왔지만, 곶감의 단맛 + 버터의 짠맛 + 호두의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어울리며, 버터의 풍미가 참 묘하게 고소하기도 하고 맛있다.
★ 만들면서 곶감이 몰랑몰랑 해졌다면 냉장고나 냉동실에 잠깐 넣었다가 차가울 때 먹으면 더 맛있다.
사진 by 지영
소금버터곶감말이 레시피
오눅 브이로그 참고
ⓒ곰곰지영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