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r 영화

네고왕2 장영란, 광희 하차한 이유 (스타벅스 버거킹 피자헛 파리바게트 한솥)

두영~it 2021. 2. 1. 22:05

 

네고왕2 장영란

광희 하차한 이유 (스타벅스, 버거킹, 피자헛, 파리바게트, 한솥)

 

작년에 많은 화제가 되었던 광희의 네고왕이 장영란을 새로운 네고왕으로 돌아온다. 네고왕2에 광희 대신 장영란이 출연하게 된 이유, 그리고 네고왕2의 첫 네고는 어디일지 예상해봤다. (스타벅스, 버거킹, 피자헛, 파리바게트, 한솥)

 

 

네고왕2 장영란

네고왕2

선팩폭 후네고 웹예능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기획: 고동완
제작: 강경민 백승엽 배민지 이소영 김지인
작가: 이민정 유희경

 

1대 네고왕 광희

2대 네고왕 장영란

 

네고왕은 작년 7월부터 11월까지 총 12개로 제작되었다. 당시 네고왕이었던 광희의 활약으로 조회수는 급등했고, 네고왕에 출연한 업체는 매출이 급상승하는 효과가 있었다. 물론 폭 깊은 할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다.

 

 

네고왕2 고동완 PD

네고왕을 기획한 고동완 PD는 SBS 런닝맨을 즐겨봤던 사람이라면 알만한 인물이다. 2010년 ~ 2016년 당시 런닝맨 FD를 거쳐 PD로 방송에도 자주 얼굴을 보였다. 고동완은 런닝맨 이후 워크맨, 네고왕, 발명왕, 배달그라운드 등을 연출했다.

 

 

네고왕2 광희 안 나오는 이유

네고왕2 광희 하차한 이유

네고왕2에 광희가 안 나오고 장영란이 나오게 된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결과적으로 광희가 나오지 않는 이유는 CF를 너무 많이 찍어서다.

 

 

 

광희는 네고왕을 통해 특유의 깨방정 텐션을 보여줬고, 조회수는 물론 광희 스스로의 가치도 많이 올렸다. 그러다 보니 6개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그리고 광고모델은 계약상, 경쟁사 브랜드를 언급해서는 안된다. 네고왕은 브랜드를 건드리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광희가 언급할수 없는 브랜드가 많아져서 하차하게 된 것.

 

 

2대 네고왕2 장영란

2대 네고왕 장영란은 데뷔 18년 만에 첫 티저 영상을 찍고, 첫 단독 MC라고 말하며 기쁨과 동시에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아무래도 1대 네고왕 광희가 워낙 잘했던 역할이기 때문에 부담이 되긴 할 것 같다.

 

하지만 깨방정 텐션 하면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캐릭터기 때문에 광희보다 더한 네고왕이 되지 않을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고왕2 노하우

네고 노하우를 묻는 제작진에게 소주 한 병을 사면 소주보다 더 비싼 어묵탕을 서비스로 준다거나, 제네시스 신형을 구입하면 경차를 서비스로 주는 통 큰 저세상 네고 스케일을 보여주었다. 전혀 현실적이지 않지만, 장영란이 말하면 왠지 될 것 같은 느낌이다.

 

 

네고왕2 첫 방송

네고왕은 이번주 금요일 첫 방송

네고왕2의 첫 영상은 2월 5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첫 영상은 역시 임팩트가 있는 브랜드 네고를 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스타벅스, 버거킹, 파리바게트, 피자헛, 한솥 중 한 곳을 간다고 한다.

 

 

네고왕2 장영란 예고편
네고왕2 버거킹

예고편을 보면 장영란이 70% 할인을 요구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5개의 브랜드 중에 70% 할인이 가능한 곳이 있을까. 개인적으로는 버거킹, 아니면 피자헛으로 예상해본다. 두 브랜드 모두 평소에도 어느 정도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광희의 네고왕도 정말 재미있었는데, 장영란의 네고왕은 또 어떤 새로운 즐거움을 줄지 기대된다.

 

 

사진출처:

달라 스튜디오 네고왕

 

[©곰곰지영의 글, 이미지 무단도용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글

피자헛 치즈킹 후기 (네고왕 피자헛 1+1)

 

피자헛 치즈킹 후기 (네고왕 피자헛 1+1)

피자헛 치즈킹 후기 (네고왕 피자헛 1+1) 네고왕 시즌2 피자헛 1+1 이벤트로 우리도 좋아하는 피자헛 치즈킹, 리치치즈 파스타, 콜라까지 세트로 주문해봤다. 3개월 만에 돌아온 네고왕 시즌2에서

zeee9.tistory.com

네고왕 피자헛 1+1가격, 주문방법

 

네고왕 피자헛 1+1가격, 주문방법

네고왕 피자헛 1+1 가격, 주문 방법 (딱 일주일 선착순) 새롭게 돌아온 네고왕 장영란의 첫 번째 네고는 피자헛. 피자헛 메뉴 중에서도 가격이 높은 프리미엄 피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네고에 성

zeee9.tistory.com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후기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후기(피자헛 신메뉴)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솔직 후기 (피자헛 신메뉴) 오랜만에 피자에 맥주 한잔. 11월 20일 피자헛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피자헛 신메뉴 이름은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블랙

zeee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