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4 2

이태원 한남동 에어비앤비,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 솔직후기

이태원 한남동 에어비앤비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 솔직후기!! 얼마 전 다녀온 이태원 한남동 에어비앤비 솔직후기~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는 이태원의 꼭대기쯤에 위치해 있는 숙소인데, 남산뷰와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 때문인지 취향에 맞는 분들에겐 꾸준히 인기 있는 곳 같았다. 물론 내 취향도.. 반해서 예약해 버린 곳이긴 하나,, 암튼, 내돈내산 가감 없는 솔직한 후기를 정리해본다. gogo!!~ :) 에이미 아카이브 하우스(Aimee Archiv Haus) 위치는 이태원 꼭대기쯤이라는 거 알았지만 솔직히 걸어 올라가긴 좋지 않은 위치에 있다. 우린 시간이 많이 남아서(체크인 오후 3시, 만난 시간 1시)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만나 여기..

review 2021.09.24

오징어게임 등장인물 (공유, 이병헌, 정호연, 이유미, 김주령)

오징어게임 등장인물 (공유, 이병헌, 정호연, 이유미, 김주령) 이정재, 박해수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이 아주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징어게임이 공개된 이후 국내 넷플릭스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오늘의 톱 10 1위에 올랐고 그 외 40여 개국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오늘은 이정재, 박해수를 비롯한 오징어게임 등장인물(공유, 이병헌, 정호연, 이유미, 김주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gogo!!~:) 오징어게임은 영화감독 황동혁이 시나리오와 감독을 맡았다. 황동혁 감독은 2007년 영화 마이 파더를 시작으로 도가니, 수상한 그녀, 남한 산성등을 연출했다. 이번 오징어게임처럼 그가 감독한 영화들 모두 시나리오를 직접 썼다. 이번 ..

드라마 or 영화 2021.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