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16

[마켓컬리] 이연복 목란 짜장면, 블랙라벨 스테이크 밀키트 후기 (추천상품, 추천인)

[마켓컬리] 이연복 목란 짜장면, 블랙라벨 스테이크 밀키트 후기 추천상품, 추천인 #마켓컬리 #컬리장바구니 #ID_zi9zi9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 오늘은 최근 먹어보고 넘나 맛있었던, 이연복 목란 짜장면 밀키트와 블랙라벨 스테이크 밀키트 후기를 정리해본다.~ gogo😋 요즘은 컬리 퍼플 박스를 이용하는데, 퍼플 박스는 주문 배송지가 샛별 배송지역(수도권)이면서 회원 등급(화이트~ 더퍼플)이 동시에 부합하는 경우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이 되는 등급은 마켓컬리에서 미리 쿠폰을 넣어준다. 컬리 퍼플 박스가 15,000원이고 쿠폰이 13,500원이라 결론은 1,500원에 구입한 것~ 퍼플 박스 너무 편하고 좋다. 특히 요즘 같은 더운 여름철에 냉동, 냉장식품 배송 시 완전 좋다. 냉동 냉장이 필요 없는 식..

review 2021.06.29

알고있지만 2회 줄거리뷰 19 엔딩키스신 비하인드 (3회예고,OST라인업,촬영지)

알고있지만 2회 줄거리뷰 19 엔딩키스신 비하인드 3회 예고, OST 라인업, 촬영지 요즘 정말 핫한 드라마, 알고있지만 2회가 어제 19세 등급으로 방송됐다. 현실적이고 수위 높은 애정씬을 다루기 위해서라고 했는데, 정말 완전완전 놀랍다. 알고있지만 2회를 보고나니 아하 알겠다. 왜 19인지.. 오늘은 알고있지만 2회 줄거리뷰와 19 엔딩키스신 비하인드, 그리고 OST 라인업, 촬영지를 정리해봤다. 나비의 절친, 오빛나는 나비에게 "박재언은 연애할 맘 전혀 없고, 자기한테 꼬이는 여자가 재미있는 거~ 딱 그뿐이라며 맘 접으라"고 한다. 아무 생각 없이 구는 것 같아도 철저하게 계산된 거라며.. 하지만 나비는 속마음은 그렇지 않으면서 그냥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한다. "내숭 그만 떨어라 남녀 사이에 친구가..

드라마 or 영화 2021.06.27

펜트하우스 시즌3 4회 줄거리뷰 (오윤희 죽음, 심수련 친딸 주석경, 납치당한 하은별)

펜트하우스 시즌3 4회 줄거리뷰 오윤희 죽음, 심수련 친딸 주석경, 납치당한 하은별 펜트하우스 시즌3 스토리가 폭주하고 있다. 4회 한 편 안에 오윤희 죽음, 심수련 친딸로 밝혀진 주석경, 납치당한 하은별까지 굵직한 사건들이 많이 일어났다. 펜트하우스의 모든 캐릭터가 자신들의 욕망을 위해 질주하는 4회 줄거리에 대해 정리해봤다. 백준기는 히어로? 아님 빌런? 펜트하우스 시즌3 4회에서는 백준기를 정신병원에서 탈출시키는 로건리의 모습이 나왔다. 의료진으로 변장하고 정신병원에 잠입한 로건리는 백준기에게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며, 필요한 경비에 쓰라고 자신의 카드를 건넸다. 지난주 4회 예고편에서 잠시 나왔던 그 장면이다. 지금 백준기는 심수련의 계획에 동참해서 주단태를 압박하고 있다. 주단태, 천서진..

드라마 or 영화 2021.06.26

호호식당 성수점 솔직후기 (성수 뚝섬역 서울숲 맛집? 예약 주차방법)

호호식당 성수점 솔직후기 성수 뚝섬역 서울숲 맛집? 예약 주차방법 호호식당은 대학로에서 유명한 호호식당이 성수동에 3호점을 오픈한 일본 가정식 맛집?으로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고 예뻐라 하는 감성 가득한 식당이다. 어제 친구와 점심 약속이 있어서 전날 미리 네이버 예약 후 방문했다.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많으니 방문 전 꼭 네이버 예약하고 가심을 추천!~) 호호식당 성수점 02-498-2384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 4길 25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68-22 (지번) 매일 11시~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에서 5분 거리 분당선 서울숲역 4번 출구에서 5분 거리 대성갈비 바로 옆집 ※ 주차는 포스팅 하단 참고 ※ 호호식당 성수점은 외관이 예쁘기로 유명한 식당..

review 2021.06.23

미치지 않고서야 등장인물관계도 촬영지 (MBC 수목드라마, 문소리 정재영)

미치지 않고서야 등장인물관계도 촬영지 (MBS 수목드라마) 문소리 정재영 오피스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가 23일 첫 방송을 한다. 쉴 새 없이 벌어지는 격변의 사회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중년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첫방송 2021년 6월 23일 수, 목 오후 09:00~/ 16부작 채널 MBC 스트리밍: wavve 제작 아이윌미디어 기획 김호준 연출 최정인 극본 정도윤 정재영, 문소리, 이상엽, 김가은 外 이제 평생직장은 없다. 직장인 열에 열은 퇴사를 고민하고, 그중 아홉은 해고도 걱정한다. 우여곡절 끝에 살아남아도 희망퇴직으로 끝을 맺는다. 이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는 퇴장이 임박한 중년 직장인들의 뜨거운 생존담과 웃기다가도 짠해..

드라마 or 영화 2021.06.23

알고있지만 1회 줄거리뷰, 하이퍼 리얼리즘이 아닌.. 2회 예고

알고있지만 1회 줄거리뷰, 2회 예고 어제 저녁 가족들과 '알고있지만'을 시청하면서 어찌나 부끄부끄한지.. 생각보다 수위가 높은 드라마가 맞긴 하지만, 비교적 어둡고 현실적인 분위기에 중점을 둔 웹툰 하이퍼 리얼리즘과는 거리가 먼 달달구리 하이퍼 리얼리즘 한 드라마였다. 그 와중 한소희 연기는 정말 소름 돋는다. 부부의 세계에서 그 당찬 연기는 모두 사라지고, 알고있지만의 유나비로 완벽한 변신이다. 유나비의 첫사랑 전남친의 개인전이 열리는 날, 자신의 조각상(수치스럽고 성적인 장면이 묘사된 조각상)을 발견하고, 눈물밖에 안 나오는 유나비. 끔찍한 조각상, 그것도 예술작품이라고.. 암튼, 그것도 모자라 다른 입시 준비생을 또 꼬드겨 바람피는 것은 기본, 가스라이팅까지 하는 이 남자에겐 개새끼!!, 그 한마..

드라마 or 영화 2021.06.20

편스토랑 기태영 만두감바스 왕교자 감바스 후기 (밀키트 만바스 가격 레시피)

편스토랑 기태영 만두감바스 (왕교자 감바스) 후기 밀키트 만바스 가격 레시피 신상 출시 편스토랑 27회 차 우승상품 2021년 6월 18일(금) 밤 09시 40분 이번 27회차 신상 출시 편스토랑의 주제는 바로 만두. 만두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 중에 하나로 인기 있는 메뉴다. 특히 만두에는 고기, 야채, 당면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우리 농, 축산물 사용하기라는 편스토랑의 취지에도 잘 맞는 주제인 듯하다. 이번 신상출시 편스토랑 27회에서 이경규, 박정아, 기태영, 명세빈은 만두를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편스토랑에 첫 출연한 기프로 기태영이 만두감바스(만바스)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기태영의 만두감바스(만바스)는 대파, 양파, 마늘, 고추, 레몬즙으로 만든 피나데니..

review 2021.06.19

펜트하우스 시즌3 헤라상 쓰러진 여자 주혜인 엄마 (로건리, 오윤희, 유동필, 하윤철 모두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3 헤라상 쓰러진 여자 주혜인 엄마 로건리, 오윤희, 유동필, 하윤철 모두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 유동필의 회상신으로 등장했던 헤라상에서 쓰러져 죽은듯한 여자의 정체를 주혜인 엄마로 예상하는 이유, 그리고 나중에는 로건리, 오윤희, 유동필, 하윤철이 모두 한편이 되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뇌피셜 예상을 해봤다. 펜트하우스 시즌3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유동필은 한밤중에 헤라상 밑을 뒤지며 알 수 없는 미소를 짓는 장면이 있는데, 헤라상 밑에서 무언가를 찾는 건 줄 알았더니 썩은 생선을 숨기는 장면이었던 것. 그리고 유동필의 회상신을 살펴보면 헤라팰리스가 건설 중일 때 헤라상 앞에서 의문의 여자가 쓰러져 죽어있는 장면이 있었고, 주단태를 대신에 살인죄로 감옥에 갔던 유동필의 상황을..

드라마 or 영화 2021.06.18

네네치킨 레드마요 치킨 후기 (6월 신메뉴)

네네치킨 레드마요 치킨 후기 6월 신메뉴 어제 편의점에서 발견한 백양 맥주~ 겸사겸사 늦은 밤 또 치맥의 유혹을 참지 못했다. 그래서 치킨도 주문하기로.. 이왕 주문하는 치킨, 네네치킨 신메뉴가 나왔길래 레드마요 치킨으로 주문했다. 네네치킨 레드마요치킨 가격 마일드 19,000원 순살 21,000원 우린 마일드 19,000원 주문 배민이나 쿠팡이츠 메뉴에 없길래 네네치킨 전용 앱으로 주문했다. 레드마요치킨 19,000원 배달료 2,000원 주문금액 21,000원 네네치킨 레드마요 치킨은후라이드 치킨 + 웨지감자, 레드마요 소스 2개, 치킨무, 핫칠리, 머스타드 소스, 콜라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기본 후라이드는 레드마요 소스를 부어먹거나 찍어 먹는 걸 감안해 후추나 향신료를 최대한 절제한 느낌이다. 그냥 ..

review 2021.06.18

알고있지만 드라마 웹툰 줄거리 결말 스포O 넷플릭스 (송강, 한소희)

알고있지만 드라마 웹툰 줄거리 결말 스포O 넷플릭스 (송강, 한소희) 화제의 웹툰 '알고있지만'이 드라화되서 19일 첫 방송을 한다. 송강, 한소희 배우님들 캐스팅만으로도 큰 화제가 됐었던 '알고있지만'의 웹툰 줄거리와 결말을 정리해봤다. ※ 스포있으니 내용을 알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첫방송 2021년 6월 19일 매주 토요일 오후 11:00~ / 10부작 채널 JTBC,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 : 티빙, 넷플릭스 시청등급: 15세 이상 or 때때로 19세 이상 제작 비욘드제이, StudioN, jtbc스튜디오 제작자 : 정아름, 권미경, 박성은 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원작: 네이버 정서 웹툰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 채종협, 이열음, 양혜지 외..

드라마 or 영화 2021.06.16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후기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후기 주말에 뭔가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그동안 유튜브에서 많이 봤던 치즈폭탄 떡볶이 세트나 로제떡볶이 세트를 주문해보고 싶었지만, 핫도그를 배달시켜보긴 첨이라 요번엔 핫도그만 주문해보기로 했다.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에는 핫도그 종류가 5개인데 감자통모짜, 고구마통모짜, 모짜맵구마, 통모짜, 모짜체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기본 소스 3개, 시즈닝 2개, 케찹 5개가 들어있었다. 가격 치즈폭탄세트 12,300원 콜라 1,500원 쿠팡이츠 할인금액 -5,000원 배달비 5,000원 결제금액 13,800원 박스 앞면에서 어떤 핫도그인지 확인할 수 있다. 왼쪽부터 감자통모짜, 통모짜, 고구마통모짜, 모짜체다, 모짜맵구마 이다. 설탕을 뿌리는 건 선택..

review 2021.06.14

로건리 부활 쌍둥이 형, 그럴듯한 이야기 (펜트하우스 시즌3 뇌피셜 예상)

로건리 부활 쌍둥이 형, 그럴듯한 이야기 펜트하우스 시즌3 뇌피셜 예상 지금 이 시점에서 펜트하우스 시즌3의 관전 포인트는 하은별의 행방, 진분홍의 정체, 유동필의 목적, 찐단태(온주완)의 정체 등등일 것이다. 그중 가장 궁금한 건 역시 로건리의 생사 유무와 펜트하우스 시즌3 2회 예고편에서 구호동이 부활한 것 같은? 그 장면이 일 것이다. 로건리의 부활과 쌍둥이 형에 관한 그럴듯한 이야기는 오늘 저녁 펜트하우스 시즌3 2회가 시작하기 전 맞든 틀리든, 우리의 뇌피셜을 정리해서 작성해본 내용이다.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들은 빠르게 생략하고 펜트하우스 시즌3 2회 예고편으로 넘어간다. gogo!~:) 2회 예고편 마지막에서 주석훈과 주석경은 소파에 앉아있고 그 주위를 다수의 흑인 경호원들이 둘러싸고 있다...

드라마 or 영화 202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