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1 3

수요미식회 고추장편 파주 출판단지 한식전문점 산뜨락 곤드레(더덕구이, 매콤 한방 갈비찜)

파주 출판단지 한식전문점 산뜨락 곤드레 오늘 수요미식회 고추장편에서는 더덕구이와 매콤 한방 갈비찜으로 유명한 파주 출판단지 한식전문점 산뜨락 곤드레가 소개되었습니다. 산뜨락 곤드레는 파주에 있는 심학산 등산로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 집은 매년 정성스럽게 직접 담그는 보리고추장으로 음식을 한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더덕구이가 대표 메뉴로 소개되었는데요. 강원도 영월의 더덕을 매콤한 보리고추장으로 양념해서 불맛을 더해 잘 구워서 만듭니다. 그리고 열을 유지하기 위해 달궈진 철판에 나온다고 합니다. 직접 담근 보리고추장에 시판용 고추장과 배, 사과즙, 그리고 직접 담근 더덕주를 넣어서 양념을 만드는데요. 자극적이지 않고 전통의 맛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더덕을 손질하는데 많은 정성을 들인다고 하는데요. 질기지..

수요미식회 고추장편 신사동 가로수길 달식탁(고추장 삼겹살, 고추장 차돌 오징어구이)

오늘 수요미식회 고추장편에서는 고추장 삼겹살, 고추장 차돌 오징어구이로 가로수길에서 유명한 신사동 달식탁이 소개되었습니다. 신사동 달식탁은 신사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기업은행과 국민은행 사이 골목길로 조금만 들어오면 있습니다. 달식탁에서 사용하는 고추장, 된장은 사장님의 어머니가 직접 만드시는 거라는데요. 전라도 순창 고추장 제조 기능 보유자 시라고 해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발효와 자연 숙성을 시켜 깊은 맛을 냅니다. 오늘 소개된 대표 메뉴는 고추장 삼겹살입니다. 도톰한 삼겹살에 찹쌀고추장으로 만든 칼칼하고 깔끔한 소스로 양념을 한 뒤, 강한 불에 노릇노릇 구워서 향긋한 들깻잎을 올려 나옵니다. 깔끔한 양념 맛 때문에 잡내도 없고, 적당히 잘라서 올려진 깻잎은 쉽게 쌈을 싸 먹을 수 ..

방송 4회만에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배가본드'의 주인공_배수지

'배가본드'의 주인공 배수지의 프로필 수지 Suzy 본명 배수지 / Bae Suzy 가수 겸 배우 1994년 10월 10일 광주 출생 168cm, 47kg, AB형 무등초등학교 (졸업) 문화중학교 (졸업) 전남여자고등학교 (전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데뷔 2010년 7월 miss A 싱글 'BAD BUT GOOD'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그램 @skuukzky 드라마 배가본드 뜻, 줄거리, 인물관계도 참고 드라마 배가본드 뜻, 줄거리, 인물관계도(이승기, 수지) 드라마 배가본드 뜻, 줄거리, 인물관계도(이승기, 수지) 배우 이승기와 수지의 캐스팅, 그리고 250억 원이라는 블록버스터급 제작비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배가본드가 2019년 9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 z..

드라마 or 영화 2019.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