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tand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방법(+새로 추가된 기능, 혜택)

두영~it 2020. 8. 26. 23:46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방법

(+새로 추가된 기능, 혜택)


오늘 8월 26일 카카오페이에서 카카오페이카드2를 출시했어요. 카카오페이는 출범한 지 5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가 3천만 명이나 될 만큼 빠르게 성장했고 간편 결제, 투자, 공과금, 배송, 자산조회까지 서비스를 확장 중입니다.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

이번에 출시한 카카오페이카드2는 기존의 카카오페이 카드에는 없었던 새로 추가된 기능과 혜택들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발급하는 방법과 기능, 혜택을 알아봤답니다.

 

※기존에 카카오페이카드가 있다면 재발급 신청하기로 신청하면 돼요.

 

 

카카오페이카드2 기능, 혜택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1

카카오페이카드2에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이 적혀있지 않아요. 대신 발급받을 때 사용자가 원하는 메시지를 최대 18자까지 넣을 수 있는데요. 국내 최초의 커스텀 카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2

메시지는 '라이언 조심. 만지면 물어요!!'라고 신청했어요. 신청하고 수령까지 5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실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은 카카오톡이나 페이앱에서 확인이 가능하고요. 따로 메시지를 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카드를 신청할 때 기본형으로 신청하면 일반 카드와 같이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이 카드에 적혀있어요.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345

라이언, 어피치, 실루엣 3종 디자인으로 출시했는데요. 카드 모양도 한쪽이 라운드 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답니다.

카카오페이카드2 뒷면에 있는 멤버십 바코드 하나로 총 38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올해 말까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20% 캐시백도 받을 수 있어요. 알 리워드, 세액 공제 등 기본 혜택도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5

추가된 기능 중에는 선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어요. 카드를 신청할 때 2만 원을 먼저 충전하게 되어 있어요.

 

교통기관에 미리 납부하는 금액이라고 하는데요. 카카오페이카드2로 교통비를 결제하면 그 금액만큼 카카오페이 잔액에서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기능입니다. 만약 카카오페이에 잔액이 없다면 처음 충전한 2만 원에서 자동으로 차감이 됩니다.

 

 

카카오페이카드 발급방법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11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로 들어간 다음, 우측 상단에 서비스를 누르고 들어가서 페이카드를 누르면 신청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카드2

카카오페이카드2실물1
카카오페이카드2실물2

* 8월 26일 카카오페이카드2 신청 → 9월 2일 카드 수령함. 

카카오페이카드2 뒷면에 카드번호는 없지만 교통카드 번호는 있었고요. 라이언의 귀여운 다리 두쪽은 떼어내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