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지난해 3월 한국투자증권과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두 번째로 2월 25일 NH투자증권도 합류했어요.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를 개설할 때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증권사의 홈트레이딩 시스템(HTS)이나 영업점에서 직접 개설할 때보다 더 빠르고 편리하게 주식 계좌 개설이 가능해서 좋아요.
NH투자증권에 최초 계좌를 개설하는 이용자에게는 3월말까지 개설 '축하금 1만원'을 카카오뱅크 입출금 통장으로 지급받을 수 있어요.
■ 기간 : 2020.02.24 ~ 03.31
■ 내용 : 기간 내 카카오뱅크에서 HN투자증권 나무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아래의 혜택 제공
■ 혜택 : 축하금 1만원
- 개설 완료 즉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에 1만원 지급
- NH투자증권 나무 주식계좌 최초 개설 고객에 한함 (주민등록번호 기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주식거래 앱 '나무'를 신청할 수 있어요.
매달 일정 금액 발행어음을 매수해주는 '특판 적립형 발행 어음'의 가입 기회도 제공하는데요. (한도 소진 시까지), 발행어음 최저 가입금액은 1만원, 월별 최대 매수금액은 10만원으로 총 60만원 한도입니다. 금리는 세전 연 4.5%이며, 계좌 개설 고객은 국내 주식 거래 시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발행어음이란?
NH투자증권이 자체 신용으로 발행하는 어음으로, 약정 수익을 제공하는 단기 투자상품(NH투자증권 나무 앱에서 가입) 쉽게 말하자면 증권사 적금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듯해요.
NH투자증권 나무 주식계좌 최초 개설하고 완료 즉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에 1만원 지급받았습니다.
- 정보가 유익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