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와퍼 세트 가격, 맛 리뷰(바삭킹 8조각, 디핑소스 3종류)

두영~it 2019. 10. 2. 18:23

버거킹 트러플 통모짜 와퍼 세트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수요일 오후.. 오늘 월차라 버거킹에 다녀왔습니다.

트러플 통모짜 와퍼는 '트러플향의 깊은 맛이 감싸는 치즈의 풍미'라는 문구로 홍보했던 제품인데요.

김수미 쌤이 광고에서 '통~ 못자~'하시던 그 제품입니다.

 

통모짜

트러플 통모짜 와퍼 세트 7900원
바삭킹8조각+디아블로소스 10000원
까망베르치즈소스 500원
스위트칠리소스 300원

 

통모짜와퍼

트러플 통모짜 와퍼 세트는 원래 8900원 이지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쿠폰을 받으면 단품을 세트로 업 시켜주더라구요. 그래서 단품 가격 7900원에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트러플통모짜
트러플통모짜T

포장지에 T 라고 적혀있는데요. 트러플 통모짜 라는것을 표시해 놓은것 같아요. 통모짜는 비프칠리 통모짜, 트러플 통모짜, 그냥 통모짜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크기

크기는 약 11.5cm라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버거보다 큰 편입니다. 밑에서 부터 소고기 패티, 베이컨, 통모짜 패티, 양파, 토마토, 양상추 등이 들어가 있고 약간의 마요네즈와 트러플 크림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통모짜렐라

통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한 입 베어물었을 때 쭉~~~~~~~~~~~~~ 늘어납니다. 바삭킹을 먼저 먹고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먹어서인지, 조금은 힘겹게(?) 늘어났습니다ㅎ

 

 

치즈때문이라도.. 통모짜 시리즈는 주문해서 바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트러플향

트러플 향이 적당하게 느껴졌지만, 트러플 향이 싫은 사람도 있으니 어느정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트러플 향과 통모짜의 고소함, 야채와 소스까지 맛이나 향, 식감이 잘 어울렸어요.

 

와퍼세트

두 명이서 트러플 통모짜 와퍼 세트 1개와 바삭킹 8조각을 주문했는데요. 저녁이 다 된 지금도 배가 부릅니다. (>_<)

 

바삭킹 리뷰는 아래 링크 참조

 

 

버거킹 신메뉴 바삭킹 가격, 맛, 디핑소스 3종류 리뷰(트러플 통모짜 와퍼 세트)

오늘 완전 오랜만에 버거킹을 다녀왔는데요. 바삭킹 가격과 맛, 그리고 3가지 디핑소스 리뷰를 하려고 해요. 바삭킹은 매콤하고 바삭하게 튀겨 낸 치킨 콤보(봉, 윙)인데요. 9월 23일 버거킹 신메뉴입니다. 바삭..

zeee9.tistory.com